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부수입, 앱테크

야금야금, 금모아 봅시다

by 램어 2021. 12. 15.
반응형

1. 출석체크 만으로 금을 모을 수 있는 어플이 있습니다.

출석만으로도 매일 소량의 금을 야금야금 모을 수 있습니다.

OK캐시백으로 금을 구매하시면 야금야금 2% 추가 적립해줍니다!

한 번에 금 바(bar)살 수 없으니 요로코롬 쪼매나게 소량씩 모아봅시다.

2. 언젠간 금 바를 사겠지만 ㅋㅋㅋㅋ그전에 야금 야금 금모아봅시다.

시럽 월렛, 금모으기

시럽 로그인을 해주세요.

시럽 로그인 화면

금모으기로 컨셉을 제대로 잡았네요 ㅋㅋㅋㅋ로그인 화면입니다.

출석만 해도 야금야금을 줍니다 ㅎㅎㅎ

출석만 해도 야금야금을 줍니다 ㅎㅎㅎ

'야 이거 금 모아봤자 얼마 안되' 그 야금 아니고....ㅋㅋㅋㅋㅋ

티끌 모아서 큰 티끌 만들어보쟈구요

한번에 약 0.002g, 135원이네요.

하루에 135원이면 매우 혜자입니다!!!!

오케이 캐시백 포인트로 투자가 가능해요

포인트로 3개월 전에 투자했다면 2.7% 올랐다고 하네요.

엄마 커피 한박스 사드렸는데, 커피는 돈으로 사드리고 금 사둘걸 그랬나봐요.

커피 말고 골드!

3. 안지는 오래됬는데 재테크가 맘대로 안되면 또 약간 권태기가 오고

티끌들 여기 저기 늘려도 내 자산에 변동이 없으니까 지치기도 하고

새로운거 하기 귀찮아서 내비두고 있었는데

여러분 꼭 하세요

금 모으자구요

금 모아서 금궤를 집에 쌓아두자구요!

(금 0.002g모으고서 금궤를 꿈꾸는 야망의 나)

멀리 보자

야금 친구 추가

가입하실 때 SILVERSBCL  넣어주셔용~~🥰

4. 수단도 많아지고 방법도 많아지지만 결국 내 에너지와 시간은 한계가 있습니다.

나에게 가장 잘 맞는 것을 찾으셔서 꾸준히 투자하셔서 거부 되소서

글쓰기랑 성실하게 앱테크로 출석하기 잘하는 저는 요런 소소한게 잘 맞아요.

꾸준히 글쓰기, 출석하기, 모으기 이런거 ㅋㅋㅋㅋㅋㅋ

시럽 야금야금

5. 어제 미장이 출렁했는데, 원하는 만큼은 아직 떨어지지 않았습니다 ㅠㅠ

nusi만 또 주워보겠습니다.

월매당으로 500만원 받는 그날까지!!!!!!!

금테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