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부수입, 앱테크

만보기 어플, 소소하지만 확실하게 차곡차곡 모아요

by 램어 2021. 11. 19.
반응형

1. 여러 부수입을 탐해보며 나에게 맞는 꾸준한 부수입을 찾고 있습니다.

그 중 엄선한 앱테크 출석과 설문조사, 그리고 만보기 어플을 사용중입니다.

오늘 소개하고 싶은 부수입은 만보기 어플입니다.

 

2. 저는 얼마 전 자동 걷기 기계를 구입했습니다. 

배송료 포함 8000원 정도 였고, 부부가 사용중입니다 ㅎㅎㅎㅎ

가족 중 3분 이상이 쓰시면 2-3주 내에 원금 회수 가능하다 봅니다 ㅎㅎㅎㅎ

자동 걷기 기계 구입 후 돌리고 있는 아이폰용 만보기 어플 사용 솔직 후기 입니다.

1) 캐시 워크.

안녕하세요. 걷기만해도 돈을 버는 신기한 만보기 캐시워크를 소개합니다.

적립받은 캐시를 다양한 제휴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해보세요.

제 추천코드는 [ KR2E29D ] 입니다.

https://goo.gl/NygsIq

만보기 어플 추천 캐시 슬라이드

추천코드: KR2E29D

​말해 뭐해, 만보기 어플의 최강자 입니다.

캐시 슬라이드와 함께 투톱체제였는데, 캐시 슬라이드가 서비스가 종료되면서

원탑으로 등극하였습니다. 

현재 캐시워크를 대체할만한 혹은 아성을 위협할 만한 확실하고 강력한 만보기 어플은 못찾았습니다

있더라도 아이폰에서는 작동이 어렵습니다.

​다른 어플들이 분발해주어서 투톱, 쓰리톱 체제가 완성되면 좋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걷거나 자동걷기 기계 돌려서 캐시 모으고+중간 중간 퀴즈 풀면서 하루에 약 200원 정도를 꾸준하고 확실하게 확보합니다.

룰렛이나 기타 여러 요소들도 있는데, 아 이것도 최선이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매일 200원, 부부가 400원씩입니다. 일주일이면 2800원, 한달이면 약 11,200원 최소 10000원씩 모을 수 있습니다.

룰렛도 돌리면 더 벌겠지만...그것까지는 넘 귀찮스

단점:
1) 아이폰은 꼭 보석상자를 눌러서 포인트를 겟 해야 합니다. 까먹으면 다 날라갑니다.

2)하루에 걷기로 모으는 포인트 최대가 100캐시 입니다.

내 자동 걷기 기계는 5만보도 가능하지만 ㅠㅠㅠ그게 제일 아쉬워요 

3) 포인트로 살 수 있는 물건들이 너무 비싸요!! 4100원에 구매 가능한 스벅 아메리카노는 5740캐시!!!!

아주 많이 모아야만 ㅋㅋㅋㅋㅋ치킨을 먹을 수 있습니다. 주로 카페 방어용으로 사용합니다.

캐시 워크 실 사용 후기, 캐시 워크 단점

 

 

2) 토스 만보기

​저처럼 위치 서비스 사용 안하시는 분들은 계속 친구랑 모으기 이어하셔요

욕심 부리고 140원 얻겠다고 친구 끊었는데 하루에 40원만 벌고 있습니다 ㅠㅠㅠ

1) 친구와 모으기(최대 90원)

2) 혼자 모으기(최대 140원)

인데 90원이 이득일 수 있습니다. 

단점:
1) 친구랑 같이 해도 최대 90원. 아 거 너무 짜지 않소...염전이야 염전
2) 혼자 하면 40원/혹은 140원입니다. 안누르면 0원이에요 ㅠㅠㅠㅠ
토스 만보기 실 사융 후기, 토스 만보기 단점

 

 

3) 캐시닥

캐시 워크 하시는 분들은 가급적 함께 사용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캐시 워크 퀴즈 맞출 때 생각나면 같이 맞추는데 다운로드 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벌써 4000원 초과 달성입니다 

캐시닥에서는모든 물품이 정가입니다. =조금만 더 부지런히 모으면, 캐시워크보다 더 빨리 많이 커피를, 치킨을 사먹을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캐시워크랑 디자인, 퀴즈도 다 같아요. 더 기능이 많은데 로또 말고는 사용하는 기능은 없습니다 ㅋㅋㅋㅋ

캐시닥터 인지, 건강 관련한게 디게 많아여 ㅋㅋㅋㅋㅋ

추천코드 입력하고 500캐시 받자!

추천코드 : 82959

확인만 해도 돈이 되는 자동 가계부 캐시닥을 설치하고 간편한 내 돈 관리 시작해 보세요!

http://cashdoc.me

만보기 어플 추천 캐시닥

추천코드: 82959

단점: 1) 걸을 때마다 캐시가 쌓이는 것이 아니라 로또가 주어집니다(+매일 다 눌러야 해요)
한 주에 한 번씩 로또 추첨을 통해서 상금 혹은 또다시 로또를 줍니다. 까먹고 안누르면 도루묵.
아무래도 즉시성이 떨어지니까 재미는 좀 덜해요
2) 이거 로또해서 언제 모으나...1등-3등만 상금 지급입니다, 로또랑 똑같이 당첨자 수가 많으면 노나 가져야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캐시닥 실 사용 후기, 캐시닥 단점

캐시닥 로또 

 

 

3. 우선 이렇게 캐시 워크, 토스 만보기, 캐시닥 3개 사용중입니다.

​만보기 자동 걷기 기계가 있으니까 아무래도 퇴근 후에 꼽아두고 냅두면 매일 꾸준하게 쌓을 수 있습니다.

하루에 100원 정도 더 벌 수 있는 만보기 어플을 찾고 있는데, 아이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걸 못찾았습니다

이미 사용중이신 분들 추천을 부탁드립니다!

집단 지성 발휘해보아요!!!!!!

만보기(자동 걷기 기계)를 통해서 하루 최대 240원을 겟 하고 있습니다. (캐시닥은 논외로!)

둘이하면 480원 ㅋㅋㅋㅋㅋㅋㅋㅋ+해당 어플들의 퀴즈와 보너스등를 합하면 약 600원^^~

 

4. 추천인을 넣으시면 더 많은 캐시 및 포인트를 얻고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

캐시워크: KR2E29D    캐시닥: 82959

 

​저 자동걷기 기계는 저는 대만족인데, 저야 퇴근 후 삶이 간략해서 그렇지만 충분히 복잡하신 분들은 일상에서 걸음 늘리시기를 추천드려요

저는 좀 더 적극적으로 모아보고자 구매했는데, 오빠는 짠테크에 관심없어서 제가 두개를 돌리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조큼 귀찮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자동걷기기계 후 만보기 어플 실사용 후기 입니다. 조만간 치킨 한마리 뜯고 후기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