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부수입, 앱테크

애드포스트]8월 애드포스트 입금! 바로 미국주식 매수!

by 램어 2021. 8. 26.
반응형

1. 네이버가 8월 애드포스트 수익을 숑!

8월의 애드포스트 수익은 24만원 입니다

블로그1 : 17만원

블로그2 : 7만 3천원

도합 : 24만 3천원 되시겠습니다

8월 애드포스트 수입

네이버 블로그 애드포스트 수익

 

네이버 블로그 애드포스트 수익

 

2. 지난 달에 글을 열심히 썼나봐요! 

​25일을 기준으로 다음 달 애드포스트 산출여부가 결정나는데

9월은나가리네요 ㅠㅠㅠ

잔금 치를 때 도움을 줄 수 있나 했는데 아쉽게도 GG TT

그래도 9월만 살거 아니니까 10월 대비 갑니댜용!!!!!

3. 다른 매체에 비해 네이버블로그가 유인가 대비 클릭당 단가가 적다는 불평들이 많더라구요

저는 대체제라고는 티스토리 뿐인데 아직 네이버 블로그에 비해서 티스토리가 약해서

단가가 많든 적든 제 고향이자, 추억이 잔뜩 묻어있는 곳이라

돈을 안준다고 해도 아마 계속 글을 닦고 있을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아 물론 제발 더주세요....

4. 다들 며칠 전 파란 장들 다 회복 하셨지요?

제 종목들은 왜그럴까요? 땅굴이 깊네요 하아 한숨도 깊어집니다

 

이번 8월에 조금 쉬엄 쉬엄 보냈더니 할일이 너무 쌓여서 오늘은 오열하면서 일했습니다 ㅠㅠ

그나마도 능률이 안나와서 친구랑

'나 지금 이거 안하면 다음 달 집에서 쫓겨나고, 먹을 것도 없어. 오빠도 병원에 입원했다고 생각해. 병원비 내야해'라며

꼭 일을 해야 하는 상황을 만들며 일했습니다

친구는 '언니...배고파...'라고 해주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쿵짝쿵짝...ㅋㅋㅋㅋㅋ

아우 그렇게 스스로 다그쳐 가면서 하는데도 아직도 끝이 안보이네요...

그래도 언젠가...끝이 나겠죠....ㅁ니아러미농힘ㄴ어리ㅏㅁ넝림넝리ㅗㄴㅁ히너린ㅇ마ㅓ림나오힘너리ㅏㅁㄴ

5. 가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

가을 소풍을 떠날 채비를 하기 전에 우리 어서 부수입으로 파이프라인 만들어서

자동수입(패시브 인컴) 탄탄하게 만들어봐요!

저는 오늘도 3달에 1불, 그러니까 한달에 300원 확보했습니다!

차곡 차곡 자동수입이 쌓일 때, 든든한 나의 노후!

 

모두 익절하시고 성투하시고 자동수입 빵빵하셔요! 행복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