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부수입, 앱테크

티스토리 유입늘리기(외부 유입을 위해 네이버에 내 티스토리 등록하자!)

by 램어 2021. 12. 19.
반응형

1. 티스토리를 키우기 위한 1단계는 유입을 늘리는 것입니다.

제 이웃 분들 중에는 이자까야님이나 밥집러님처럼 주기적으로 다음에서 메인에 노출시켜주시는 티스토리도 있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블로그는 지금까지 노출도 없고, 네이버 검색도 거의 0에 수렴하는 편입니다.

그럼 우찌까요?! 제가 네이버에 제 티스토리를 등록합니다!

티스토리 유입

2. 네이버는 티스토리를 선호하지 않습니다. 가급적 중복하여 글도 쓰지 않도록 하셔요 ㅠㅠ

처음에 몰라서 그랬다가 제 네이버 블로그는 한동안 애드포스트가0원이 되더라구요.

각각 다른 주제로 혹은 같은 주제라도 다른 서타일로 글을 써주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티스토리 외부 유입

3. 각설하고, 네이버 등록방법입니다.

-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등록입니다. 아래 블로그가 잘 되어있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국구매대행 스마트스토어 외부유입 티스토리 네이버 검색 등록 (tistory.com)

 

중국구매대행 스마트스토어 외부유입 티스토리 네이버 검색 등록

네이버는 티스토리를 좋아하나... 아니요..ㅠㅠ 네이버는 네이버 블로그가 있기 때문에 티스토리 유입을 좋아하지 않을 겁니다. 그건 우리와 상관없습니다. 티스토리는 다음과 구글에 잘 검색이

aegisshop.tistory.com

 

미루고 미루다가 주말 저녁에 할 일 몰아서 하면서 네이버 등록도 해보았습니다

 

4. 2021.12.19기준 네이버 검색 유입량입니다.

티스토리 네이버 검색 유입

가끔 제가 킴예, 신혼부부 재테크 이렇게 구체적인 키워드로 치면 나오지만

아직은, 네이버 블로그처럼 네이버에 검색이 되지 않아요ㅠㅠ

명실상부 대한민국 1등 포털이니, 제 티스토리가 네이버에서도 검색이 되도록...!

다음 사랑해요 카카오 사랑해요 카카오 주주입니다! 구글은 아직 비싸서 없셔여...

무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입량을 늘리기 위한 또 하나의 시도 입니다.

다음 달에 네이버 검색량이 어떻게 늘어나는 지 기대해보겠습니다.

네이버 외부 유입 늘리기

5. 티스토리가 좋은 점이, 한 번 글을 써두면 유입이 안정적이에요

네이버는 계속, 계~~~~~~~~~~~~~~~~~~~~~속 글을 써도 뒤로 밀리는데

티스토리는 인간미 있어요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매일 애드센스 10불, 100불의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는

유용한 티스토리가 되어보겠습ㄴ디ㅏ!!!!!

티스토리 유입 늘리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