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부의마음먹기

끝물이라구요...? 도약을 위한 뒷걸음질이다! 코인...어서 얼른 올라타자

by 램어 2021. 5. 9.
반응형

1. 코인 아직도 안하는 사람 있나요?

접니다. 저에요. 몇 번을 들어가려고 했는데 귀찮아서 남편에게 돈 넣고 넣어달라고 했는데

몇 번 손절치더니 다 뺐더라구요... 

부는 내맘대로 못 쌓아도 투자는 내 맴대로 하자....

 

아래에 링크 있어요!!!!!!!!!!!!!!!!

 

2. 기회가 왔습니다.

​빗썸 회원가입 이벤트

지금이 바로 빗썸 (가입) 타이밍입니다!

​업비트에 300원어치ㅋㅋㅋㅋㅋㅋㅋ이벤트로 넣어뒀는데 이번에 빗썸으로 돈 단위키워보렵니다.

 

3. 빗썸 이벤트로 얻을 수 있는 수익은 최대 3만원!

코인 빗썸 이벤트

 

코인 빗썸 이벤트 회원가입 이벤트

 

2. 이번 이벤트 기회에 빗썸 회원 가입만 해도 빗썸 캐시 3000원을 줘용

첫 계좌 등록하면 1만원

​첫 가상자금은 타거래소 통해 10만원 입금하시면 비트코인 2만원!

​거래 5만원 이상 시 1만원 추가 지급!

 

코인 빗썸 이벤트 3만원

 

빗썸 이벤트 상세내역입니다.

 

다 주는게 아니고 요건이 있어요 요건 맞춰서 코인에 발 담급시다...

코인 빗썸 이벤트 안마의자

 

1등 1명 안마의자 좀 아쉽지 않나여? ㅋㅋㅋㅋ받는 입장에서 요구할 순 없지만

2등이랑 3등도 좀 주시면 어떨까요 굽신굽신

코인 빗썸 이벤트

 

3. 카카오 이벤트 보고 바로 쓴 글입니다. 링크가 매우 복잡하네요 ^^;;

m.bithumb.com/event/e202105_newsignup_k?bsid=D0501KKOM2&utm_source=kakaomoment%5Fbanner&utm_medium=display&utm_campaign=bithumb&utm_content=mo%5Finterest%5Fmay%5F2%5F3m

 

No.1 가상자산 플랫폼, 빗썸

가상자산 거래소, 렌딩, 스테이킹, 예치,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라이트코인, 비트코인 골드, 이오스, 이더리움클래식, 퀀텀, 체인링크, 실시간 시세, 쉽고 안전한 거래

www.bithumb.com

 

4. 폭락이다 어쩐다 할 때 남편에게 우리도 코인 막 넣자 !!!했는데 남편 잔고가....뚀르르....

얼른 모아서 seed도 키우고 부자되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