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부의마음먹기

더 리치(the rich), 미국 주식 포트폴리오 필수앱, 강추앱, 배당금 일자, 배당금 얼마, 사용법(더리치어플)

by 램어 2021. 1. 31.
반응형

1. 아직 더 리치(the rich)어플 다운로드 안하신분 계신가요?

어서, 폰을 들고 더 리치(더리치, the rich)어플 다운로드 받으세요!

진짜 미국 주식에 필수앱, 강추앱입니다. 국내주식 포트폴리오도 이백퍼센트 굳

무료라구요! 포트폴리오 최강자라구요

더 리치, 미국주식 필수어플

2. 더 리치 어플은 진짜 유용한데, 그림 한장으로 이해 끗

더 리치 어플 월별배당금 분포

1) 제 미국주식 포트폴리오 입니다. 단촐하죠 헿헿

 

  (1) 부동산이 주업인 월별 배당주인 리얼티 인컴(티커 : O), 12주

  (2) 통신이 주업인 at&t(티커 : T), 19주

  (3) 이번 폭락장에 줍줍한 블랙 베리(티커 : BB), 15주

 

2) 이렇게 제 미국주식 포트폴리오가 어떻게 구성되는지 도넛표, 배당표 등등으로 시각적인 그래프로 보여줍니다.

 

여타의 증권사를 두루 보셨을 때 더 리치 어플만한 무료 어플이 있을까 싶어요

더 리치 미국주식 앱

3) 월별 배당 금액 및 배당일정도 표로 볼 수 있습니다.

더리치 월별배당 배당일정 및 배당금 확인

 이렇게 저기 달력을 누르시면 며칠에 배당금이 나오는지 확인이 가능해요

물론, 미국주식 배당금이 각 증권사를 통해 내 계좌에 오기까지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

여기까지 제가 사용하면서 진짜 강추하게 되는 미국 주식 관련 어플 더 리치구요

무료이면서, 이렇게 직관적이고 시각적인 어플은 진짜 강추 강추 입니다.

3. 더리치(the rich app)어플 사용방법 입니다.

1) 더 리치 첫화면

더 리치 홈 미국주식

더 리치 어플 첫화면 입니다.

더 리치 어플의 포트폴리오 를 클릭해주세요

2) 더 리치 포트폴리오 생성

더 리치 어플 미국주식

 더 리치 어플-포트폴리오-플러스 버튼-새로운 포트폴리오 생성

더 리치 어플에서 포트폴리오에서 이름은 자유롭게! 저는 미국배당주 하나만 했어요

미국 성장주도 하시는 분들은 섞어서도 구성해보세요.

테슬라, 애플, 마이크로소프트, 스타벅스 주주이신 분들? 부럽습니다 츄르릅...

3) 더 리치 포트폴리오 내에서 자산 구성

더 리치 자산 구성 미국주식
더 리치 자산구성 미국주식

 더리치-포트폴리오-포트폴리오생성-저기 플러스를 누르신 후

자신의 자산을 찾기

티커로는 잘 안나오는거 같고, 영어로 realty income 이나 at&t등을 검색하면 나와요

더 리치 자산구성 미국주식

 자신이 구매한 자산을 터치하고 나면, 자산을 등록할 수 있어요

​자신의 미국 주식의 단가랑 수량을 넣을 수 있습니다.

저의 리얼티 인컴의 꿈의 단가와 수량 입니다.ㅋㅋㅋㅋㅋ올해 이룰 수 있어 아자!

리얼티 인컴 단가를 59.00으로, 리얼티 인컴이 500주를 갖고 싶어요 !!!!!

더 리치 포트폴리오 미국주식

리얼티 인컴을 59.00으로 500주 있으면 매달 118달러가 배당금으로 나와요!!!!! 핵꿀!!! 개꿀!!!!!!!

총 사잔 및 지금은 리얼티 인컴이 60달러가 되어서 평가 손익이 높아졌어요.

더 리치 미국주식

포트폴리오 내에서 저 위에 점세개를 누르시면 메뉴가 나와요

tax나 통화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4. 더 리치 국내주식에 활용

더 리치 어플(the rich app) 장난 아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내 주식도 이렇게 구성할 수 있습니다! 물론 배당금이 4월에 몰빵이라 ㅋㅋㅋㅋㅋ

달별로 받는 재미는 덜할거 같은데 여러 증권사의 자산 및 배당을 한번에 한눈에 볼 수 있어서 재미가 있어요

한 증권사에서 삼성전자우 평단가가 6만원대이고, 한 증권사는 7만원대여도

각각 입력하면, 알아서 포트를 구성해줍니다.

이거...종목 다 넣은거 아님....일부만 넣은거...하...종목 백화점 눈물나네요

더 리치 국내주식

각각의 종목을 다 때려넣으면 비중 및 분야를 알 수 있습니다.

나쁜 포트의 예, 킴예's 자산 구성.JPG

더 리치 국내주식

5. 안이, 더 리치(the rich 앱) 어플 외 안홰요?

제발...다운해주세요....인터페이스 매우 직관적....걍 깔고 몇번 터치 끗

여러분 젭라 더리치 다운받고 편리하게 배당확인하세요

​이상, 가족 및 친구들 폰에 더 리치 깔아주러 갑니다....!총총총

더 리치 포트폴리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