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부의마음먹기

여기 지금 중세시대...? 인권발달 가속도 쇽쇽!!! 양극화 멈춰!

by 램어 2021. 5. 24.
반응형

1. 이제 끝인가, 싶은 순간들이 있습니다.

집값을 볼 때마다 숨이 턱턱 막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누가 제 마음을 그려놨네요.......

 

 

 

 

중세 시대를 사는 중인가요

 

3. ​한달 월급을 생각하고, 부수입을 보태고, 배당금에 영끌을 해도

도대체 50년 안에 살수가 없어보이는 집들.....

끄앙....한 번에 점핑을 할 순 없어도 기회가 있다면 다 잡고 천천히 올라가고 싶어요

사다리 치우지 마세요. 나중에 시작한 이들에게도 기회를 주세요

4. 빨리 영주가 되지 않으면 중산층 업성요 ㅋㅋㅋㅋㅋㅋㅋ바로 농노 입니다.

 

5. 퇴근하고 밥 먹을 여력도 없어서 냉동피자 돌려먹고

양심이 찔려서 딸기 먹고 비타민 먹었습니다.

업무 관련 공부로 뇌를 학대하다가 이제 자고 싶은데....

이 만화 보고서 정신이 번쩍 나서 부수입 다시 시작합니다

​두 번의 기회가 없어요. 지난 번에 집 안사서 이렇게 밀려버렸는데

또 다시 기회를 놓칠 수가 없습니다. 실수 하면 안되요. 

 

6. 우리 모두 안락하게, 기회가 오기 전까지 준비해서

그 순간에 꽉 움켜쥐어요. seize the chanc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