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부의마음먹기

설 선물, 스타벅스에서 준비해볼까요?(설선물, 별적립)

by 램어 2021. 2. 1.
반응형

1. 설이 차곡차곡 다가오고 있습니다.

민족의 명절 설을 맞이하여 어떤 설 선물을 살까 망설이시는 분들

​비대면 선물로 스타벅스에서 set 메뉴(스타벅스 세트 메뉴) 어떠세요?

​혹은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이벤트도 있습니다!

​나 자신에게 선물하기 기능 및 중복 참여 가능합니다 ^^!

스타벅스 설 선물 이벤트 별 적립

스타벅스에서 설 선물하고 스타벅스 별적립 해보아용 ㅎㅎㅎ

2. 스타벅스 어플에서 설선물 하기 easy and quick 갑니다.

​1) 스타벅스 어플에 접속 후 what's new 에 들어가주세요

스타벅스설 설 선물 이벤트

2) 스타벅스에서 현재 진행하고 있는 설 선물하기 이벤트는 2가지 입니다.

둘 다 알아보겠습니다.

가장 최근 이벤트인 스타벅스 어플 내에서 gift shop 설 선물하기 이벤트 입니다.

스타벅스설 설 선물 세트 메뉴 별 추가 적립 이벤트 참여

설 인사, 사랑 고백도 스타벅스 기프트샵에서 ㅋㅋㅋㅋ이벤트 참여해봅시다.

스타벅스설 설 선물 세트 메뉴 별 추가 적립 이벤트 참여

첫번째 이벤트 : 스타벅스 기프트샵에서 세트 메뉴 선물 하고 별 혜택 받기 :

스타벅스 내 gift shop love 또는 설날 카테고리에서 set 선물 시 상품 당 2-4개의 별을 추가로 적립해줍니다. 설 선물도 하고 추가 별 적립도 받으세요. 저는 맨날 그린 레벨이네용

별 적립 까먹어요...ㅜㅜ그린레벨부터 생일날 이벤트 되는거 아시죠?

스타벅스 설 선물 set 메뉴 이벤트 참여

스타벅스 설날 선물 이벤트 유의점 :

-기프트샵 추가 별 적립 이벤트와 하단에서 소개할 새해 선물로 e-gift card(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선물하기는 중복으로 참여가능합니다.

-자기 자신에게 선물하기 가능합니다. 핵꿀...

두번째 이벤트 : 스타벅스 설날 기프트 카드 선물 이벤트

스타벅스 설날 기프트 카드 선물 이벤트 ​

-기간 : 2월 1일 - 2월 14일

-이벤트 별 적립 : 3월 3일(예정)

-기간 내에 기프트 카드 3만원 이상 충전 시마다 별 4개 증정

스타벅스 설날 기프트 카드 선물 이벤트

금액 제한이 없으므로 2021년 열일 할 나 자신에게 기프트 카드를 왕창 선물하는 경우

스타벅스 레벨 업이 가능

인생 레벨 업은 어렵지만 스타벅스 레벨업은 돈 발라서 할 있음 ㅋㅋㅋㅋㅋㅋ

스타벅스 설날 기프트 카드 선물 이벤트

스타벅스 설날 기프트 카드 선물 이벤트 유의점 :

스타벅스 설날 기프트 카드 이벤트와 중복 참여 가능하고, 자신에게 선물 가능합니다.

3. 설 선물로 양가 어머님, 아버님께 뭐 드려야 하지 고민하고 있었는데

스타벅스 설 선물 이벤트부터 봐서

나 자신에게 선물 부터 주고 시작해야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내 인생에서 내가 제일 열일 해 후...

스타벅스 세트 메뉴나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받으면 진짜 올해 넘나 행복하게 시작할듯

(가족들 이글 보고 있니?)

​스타벅스 이런 적절한 시기에 적절한 이벤트 칭찬해!

스타벅스 설 선물 이벤트

-아니 왜...스타벅스 이미지 없지...? 미안해요 스타벅스. 제가 좋아해요. 비록 주식은 없지만 애정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