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부의마음먹기

네이버페이X비마트 콜라보! 비마트 할인도 받고 네페 적립도 받으세용!

by 램어 2021. 5. 6.
반응형

1. 친구가 카톡으로 핵꿀팁을 전수해주었어요!!!!!

네이버페이와 배달의 민족(비마트)의 크로스입니다

 

네이버페이 적립과 비마트 할인입니다 오우예!!!!

​얼마전에 매일일기로 서운했는데 또 이렇게 혜택주면 맘 좀 풀린다 ㅡㅡ

조만간 다시 시작한다고 하니 또 심기일전해서 매일일기 쓸테다...

 

배민으로 이런거 먹어야징 힣힣

 

2. 참여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1) 네이버-네이버페이-포인트 혜택 순으로 접속

2) 혜택 중앙에 배민 비마트 12600원 통해서 어플에 접속

3) 만원 할인쿠폰 사용하여서 구매하고나면

-이미 저는 혜택을 받아서 재구매로 뜨네용

 

네이버페이 적립 비마트 할인 이벤트

 

 

4)  비마트 할인 받은 따끈따끈한 영수증입니다. 1만원 할인을 받으실 수 있어요.

 

배민 일만원 할인받고! 개이득! 네이버페이 적립하고 개이득!

 
이정도 할인폭에 이정도 적립이면 진짜 혜자입니다
우리 모두 놓치지 않긔!!

 

5) 네이버페이가 즉시 적립됩니다. 아 여려뷴 왜안훼...?

 

네이버페이 네베 적립됩니다

 

 

3. 야식 떙기는 밤, 이런 혜택은 꼭꼭 받고 라떼 한잔에 마카롱 주문해야겠습니다 달달달달한 저녁이에요

아 아이스크림 먹을까 과일 먹을까 고민고민고민 ㅎㅎㅎㅎㅎ

여러분 꼭 할인 혜택도 받으시고 야식도 받으시고 네이버페이 적립도 받으세요 핵꿀

 

4. 하지만 다이어트 실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