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부의마음먹기

증권사개설이벤트]네이버페이와 하나금융투자가 네이버 페이를 줍니다!!!

by 램어 2021. 1. 26.
반응형

1. 네이버페이와 하나금융투자가 합께하는 증권사 개설 이벤트 입니다.

하나금융투자 비대면계좌 개설하면 네이버페이 1만 5천원을 지급합니다

 

2. 워낙 비대면 계좌 개설만 하면 3만원-5만원의 현금 혜택 혹은 주식을 제공하는 증권 계좌 이벤트가 많아서

상대적으로 메리트 크지 않아 보여요 ㅋㅋㅋㅋ영웅문도 해외주식은 그자리에서 40불!

그래도 ㅎㅎㅎㅎㅎ줄 때 줍자! 의 마인드로 네이버페이와 하나금융투자가 함께하는 하나금융투자 비대면계좌 개설 이벤트에 참여하였습니다.

 

3. 아...아쉽게도 저는 며칠 전에 영웅문에서 계좌개설을 한 터라 하나금융투자는 개설이 안되네요 ㅠㅠ

영업일 기준 20일을 기다리라고 하는데 힝 이벤트 기간인 2.28일이므로 기다려보겠습니다.

 

4. 하나금융투자 비대면 계좌개설 상세내역

이벤트 기간 : 2021.01.18-02.28

이벤트 내용 : 하나금융투자 신규 비대면 계좌개설

혜택지급 : 계좌개설 5분 이내로 IMS로 쿠폰 번호 발송합니다. 네이버 페이 1만 5천원 입니다

이벤트 조건 : 마케팅 동의, 영업점 관리 계좌는 제외

 

이벤트 조건이 매우 쉽습니다. 마케팅 동의를 한 채로 계좌 개설만 하면 됩니다.

 

하나금융투자 비대면게좌개설 이벤트

 

하나금융투자 비대면게좌개설 이벤트

 

하나금융투자 비대면게좌개설 이벤트

 

4. 증권사개설 이벤트, 혜택 비교하시고 가급적 참여하셔요.

저도 제거랑, 남편꺼랑 해서 가입하면서 혜택 다 받고 있습니다.

여기저기 주식 개설해서 쪼각쪼각 갖고 있는 주식들로

나중에 배당금 받으면 개꿀!

 

5. 1년마다 자산이 2배가 되는 그날을 향해! 

하나금융투자 비대면게좌개설 이벤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