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밥+맛집투어

프세시지]홈파티, 집들이 용으로 최적의 요리! 밀푀유 나베 되겠습니다. 이건 찐이야!

by 램어 2021. 1. 21.
반응형

1. 국물 요리가 땡기는 겨울입니다.

저는 있어요, 밀푀유 나베랑 소고기 샤브샤브 

2. 프레시지의 밀키트, 밀푀유 나베 입니다.

밀키트 중, 재료의 신선도와 재료의 중량면에서 프레시지가 단연 선두 아닐까 싶습니다.

밀푀유 나베의 경우 고기와 냉장 야채로 이루어져서 유통기한이 길지 않습니다.

근데 정말 2인분 맞고, 신선하고, 실하게 재료가 차있습니다. 굳좝

프레시지 밀푀유 나베 저녁 즐기기

프레시지의 밀푀유 나베 입니다. 조리시간 저는 20분 더 걸렸어요 ㅋㅋㅋ초보 요리사

프레시지 밀푀유 나베 저녁 즐기기

수제비, 버섯, 배추, 쌈, 숙주, 육수에 소스까지 하여튼 모든 재료가 다 있습니다.

저는 사진 찍을 때 고기 밑에 다시마가 깔려서, 다시마 없는 줄 알고 우리집 큰 다시마 씀 ㅋㅋㅋㅋ

그래서 육수 더 끝내쥼 캬....

우리집 재료

: 숙주 왕창 더 때려넣음. 왜냐하면 숙주를 좋아하니까요.

그리고 버섯도 더 넣었습니다. 왜냐하면 버섯을 좋아하니까요.

 

2. 프레시지 밀회유 나베는 손이 좀 갑니다.

조리예가 20분이라고 했는데 전 더 걸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손질할 애들이 좀 있습니다. 넉넉히 시간을 잡고 준비해주세요. 목이버섯도 불리고

샤브샤브처럼 간단하게 때려넣어서 드실 분들은 샤브샤브 드셔야 합니다 ㅋㅋㅋㅋ

킴예's조리.

1) 물 양을 맞춘 뒤 육수 넣고, 다시마 넣고 팔팔팔

2) 그 사이 백목이 버섯은 따뜻한 물에 불리고 차후 밑동 제거하기(밑둥 어딘지 몰라서 그냥 좀 색이 진한 부분 약간 잘라냈습니다)

3) 소고기는 키친타워로 핏물 제거하기

4) 배추-꺳잎-고기-배추-깻잎-고기 순으로 쌓기(배추에 비해 깻잎 장수가 좀 모질람. 추가 구매하면 더 예쁘게 가능)

5) 육수에서 다시마 건져주세요

6) 쌓아둔 재료들은 4cm정도로 썰어주세요.

7) 감자 수제비와 숙주를 냄비 밑에 깔아주시고

8) 썰어둔 재료들을 차곡차곡 담습니다.

9) 가운데에 청경채와 버섯, 목이버섯을 넣습니다.

10) 미리 끓인 육수를 붓고 중불에 7분 정도 끓이기

*조리 레시피에는 중불에 15분 끓이라고 했는데 7분만 해도 야채들이 흐물거리더라구요 ㅠㅠ

우리는 7분 끓였고, 생생 야채가 더 먹고 싶어서 대략 먹고 숙주만 더 넣고 끓여서 싱싱하게 먹었습니다.

프레시지 밀푀유 나베 저녁 즐기기

끓이기 전 모습인데, 아 남편이 했으면 더 예쁘게 잘했을텐데...

먹기만 잘하는 내 자신 조금 실망쓰....

프레시지 밀푀유 나베 저녁 즐기기

 

사진은 이렇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집 냄비가 좀 커서, 재료들이 저렇게 꽉차지 않아요.

그리고 저 조리예는 아마 2인분 3개 정도 들어가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ㅋㅋㅋㅋ

2인분은 저정도는 아니구요, 저정도면 둘이서 먹을 수도 없을거에요

버섯이 두개인걸 보면 4인일 수도 있다는 걍 추리 ㅋㅋㅋㅋㅋ

프레시지 밀푀유 나베 저녁 즐기기

조리 팁

*국물 : 국물에는 따로 가미 안했고, 안해도 될듯 합니다. 간이 적당해요.

조리예보다 물을 더 넣어서 요리하셔도 될듯. 나중에 면이나 죽요리 하시려면요

 

*재료 넣는 순서 : 야채를 생생하게 드시려면 재료 넣고 끓이는 시간을 줄이셔야 될텐데

먼저 감자 수제비는 넣고, 끓이시다가 그 위에 야채와 고기를 넣어주세요~

 

뜨신 국물 드시고 뜨신 겨울 되셔요^^

프레시지 밀키트 전반적으로 만족인데

멋진 요리 내야할 땐 밀푀유 나베, 굳 좝 입니다.

 

구매는 요기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coupa.ng/bP5Vk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