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밥+맛집투어

대파 3800원인데, 매수 해야 할까요? 물타는게 맞겠죠? ㅋㅋㅋㅋ해학의 민족, 대파도 매수한다!

by 램어 2021. 3. 1.
반응형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국내에 진짜 주식 안하는 사람 우리 엄마뿐일듯

글 읽다가 공감되고 웃겨서 공유합니다 ㅎㅎㅎㅎ 대파 매수 문의글 

함께 읽고 재미난 시간 되셔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전, 이 대파 매수 추천합니다 ㅎㅎㅎ

2. 파 저렴할 때 사서 장투용으로 하라는거 진짜 넘 웃겼음 ㅋㅋㅋㅋㅋ

야금야금 물탄다고 하는거소 그렇고 ㅋㅋㅋㅋㅋ

달래랑 부추랑 분산투자하래 ㅋㅋㅋㅋㅋㅋ

​이게 다 이해가되니까 재밌기도 하고 웃기기도 하고 ㅋㅋㅋㅋㅋ

3. 파 씻어서 키친타올이랑 신문지로 감싸서 밀폐용기에 넣고 냉동실에 넣으면

​싱싱하게 하대요 꿀팁이여요 

 

4. 우리는 설 전에 미리 사서 파, 아직 장투 가능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진입가격대 보다가 4000원 이하면 분할매수중에 있습니다 ㅎㅎㅎㅎ

5. 3월 행복하시고, 성투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