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밥+맛집투어

쫄돈(쫄면과 돈까스)으로 햄버칸 주말 시작하기!!!!

by 램어 2020. 12. 19.
반응형

1. 여러분 이번주 토요일 아점은 쫄면, 그리고 돈까스 되겠습니다.

프로 야근러의 흔한 야식 조합

돈까스는 따로 리뷰하겠습니다. 왜냐하면 넘무 맛있거든요

완성샷

쫄면과 돈까스

2. 풀무원 생쫄면(2인분).

저는 마트에서 6500원에 샀는데 인터넷 핵싸네요^^;; 쿠팡에서 4600원;;

만들기 난이도 최하. 밀키트 전문가 남편이 말하길 최최최최하하하하 라고 하니

누구라도 도전해보셔요.

생쫄면 2인분입니다.

 

3. 쫄면 면을 삶고, 양파와 숙주는 삶고 돈나물은 씻어서 올리고, 반숙계란을 삶아용

쫄면 소스 뿌리기 전, 돈까스
짜잔- 돈까스와 쫄면

돈까스와 쫄면 완성샷 입니댜 꺄

쫄면 상세컷

 

우앙 ㅋㅋㅋㅋ빨노초흰. 색조합 쩔고여.

울오빠가 깨를 뿌리기 전엔 완성이 아닙니다.(feat.팽현숙 여사)

우리집 재료

1) 숙주  2) 계란  3) 돌나물  4) 양파  5) 통깨

-쫄면에는 면과 소스만 있어요. 야채를 추가해서 드시면 더욱 풍부한 맛으로 ^^

소스가 달달한 편이라 맵게 드시고 싶으시면 어...음...고추장..?을 더 넣으셔야 할듯!

새콤달콤 맛있어용~~~맵찔이인 저에겐 야채 듬뿍 넣었더니 짱굳^^ㅎㅎㅎㅎ

재구매 의사 200%입니다.

다만 인터넷으로 대량구매할듯 ㅋㅋㅋㅋㅋ

쫄면

 

참기름을 쪼로록 뿌려주면 더 맛깔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쫄면 끗

다 먹었습니다 헿헿

밑에 링크를 통해 구매해주시면 매우매우 감사합니다▼

https://bit.ly/34u4ln9

[풀무원] 매콤달콤 생쫄면460g(2인분)

bit.ly/38xvpmMbit.ly/2M9Yn4G

 

풀무원 [풀무원]매콤달콤생쫄면(2인)x5봉

COUPANG

www.coupang.com

(5봉을 살 때 훨씬 저렵해요~ 낱개로 사실 땐 위의 링크를, 우리처럼 대량 쟁여두실 때는 5개 세트 구매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