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밥+맛집투어

프레시지]블랙라벨 스테이크

by 램어 2020. 12. 12.
반응형

 

1. 럭셔리하게 스테끼 썰고 싶은데

코로나로 위험하고, 나가기도 귀찮다구요?

방법이 이뜸!!!

마리네이드에 필요한 오일과 소금까지 다- 이따!!!

프레시지, 블랙라벨 스테이크 입니다

(다른 스테키, 파스타도 냉장고에서 순서 대기중)

2.

블랙라벨 스테이크, 프레시지

 

3. 마리네이드가 모야...?

상온숙성 요래 대충 때려맞출 수라도 있게 해라고....

뭐라는지 모른다고 ㅜㅜ

무튼 고기 오일과 소금도 쎄뜨로 다 있음

찍어먹는 소금과 소스인줄 알고 집에 있는 오일과 소금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은 오일과 후추+소금은 조만간 고기 떼와다가 다시 마.리.네.이.드 해서 머거야징

여러분 설명서 꼼꼼히 보시고 저처럼 하지 마세요...

맛나게 드세요

가니쉬? 아 왜구래 한글써줘....

 

4. 완성샷

 

 

대표사진 삭제

블랙 스테이크 갸아아아

맛? 핵쩌름........

갸아아아아아아아 넘 마싯셔!!!!!!!

 

5. 퇴근 후, 맛난거로 양기보충 하고 싶은데

손하나 까딱하기 싫은 그 순간....

기름좀 발라주고 후춥후춥 소금소금 해서

프라이팬에 구워주시면 끗

에어프라이어로도 조리 가능함도ㅏ

설거지... 는 얼른 돈모아서 식기세척기 사야지

 

6. 맛굳. 핵굳. 와인 부르는 맛

진짜 마싯셔 ㅜㅜㅜ편리함 굳. 재구매 예정.

 

7. 요 맛남은 평소 백종원님과 요리하는남자 채널을 즐겨보시고

헤이카카오 ‘1분 뒤에 알람맞춰줘’와 협업을 하신

남편님이 해주셔서 핵마싯섯

 

프레시지, 블랙라벨 스테이크 

 

*우리집 재료

-오이, 가지볶음, 호박, 배추, 홀그레인 머스터드

->이건 우리집 재료 임돠 ㅎㅎㅎ

-구매는 요기서

https://bit.ly/2LyefxH

 

프레시지 블랙라벨 스테이크 (2인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