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밥+맛집투어

미아현대]솔솥, 담날 또가고 싶은 솥덮밥 핵전맛탱!

by 램어 2023. 7. 14.
반응형

🌟와, 핵쫀맛탱!

넘나 맛있는

내돈내산 솔솥입니다.

넘모 맛있어요!!!!!

출산 전 최후의 만찬으로

솔솥 찜꽁입니다!

 

🌟제가 간 지점은 미아 현대백화점

9층에 있던 솔솥입니다

솥솥인줄 ㅋㅋㅋㅋㅋ

토요일 저녁에 갔는데 대기 좀 있었습니다.

있을 만 해요 암암

 

 

솔솥의 메뉴 입니다

다 맛나 보이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스테이크 솥밥, 연어 솥밥 했습니다.

둘다 쩐맛입니다.

 

솔솥 대기 방법
솔솥 유린기

사진 너무 못찍는다....

진짜 넘넘넘넘 맛있었던 유린기

사이드인데 한 번 더 시킬 뻔

 

솔솥 스테이크 덮밥
솔솥 연어 솥밥

 

솔솥에서 우리가 먹은 메뉴

스테이크 솥밥: 16,000원
연어 솥밥: 16,000원
유린기 7,500원

 

 

 

🌟맛있게 먹는 법

1) 먼저 밥을 스윽 스윽 비빕니다.

2) 옆의 그릇으로 덜기

3) 솥밥의 누릉지와, 따로 제공된 누릉지를 솥에 넣고

뜨거운 물을 붓고 뚜껑 덮기

4) 비빈 밥을 야무지게 먹기. 반찬들도 맛있습니다.

5) 누릉지까지 끝장내기

 

 

🌟매장도 정갈하고, 

알바분들 넘 친절하고

우선 맛이 베스트 입니다

같이 가신 어머님 아버님께서도

넘넘넘넘 만족하셨어요~!

저는 원래 다 맛있게 먹어서 신빙성이 없는데

시댁 어른들과 오빠가 진짜 맛있다고 인정한 집은

찐 맛집입니다!

여기는 찐이에용

솔솥 메뉴 입니다

저는 다음에 도미관자나 돼지고사리 먹어보고 싶어요

스테이크 한 번 더 먹어도 되고용 

힣힣

 

 

🌟솔솥 정보입니다. 체인인데 아직 다음 지도에는 없는듯

 

지하 백미당에서 아이스크림 먹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