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밥+맛집투어

재료는 아낌없이, 송현초밥, 내돈내산 후기

by 램어 2023. 3. 13.
반응형

🌟주말에 사랑하는 이와 송현스시 먹으면서 더 글로리 보기,

미세먼지가 최악이어도 내 주말이 꿀일 수 밖에 없ㅜㅜ

미아사거리 초밥 맛집 송현스시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 사진 먼저 보고 가시옵소서-

송현 초밥 배달 후기

 

 

 

🌟 송현스시 식당 정보 입니다.

다음 송현초밥 별점

*식당 후기는 다음이 더 냉정하고 믿을만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치: 서울 강북구 월계로7길 34
영업시간: 매일 11:30 ~ 22:30, 브레이크 타임,  15:30 ~ 17:00, 마지막 주문: 21:50
전화번호: 02-985-7669
포장 가능, 무선 인터넷 가넝

 

 

 

 

🌟 배달 꿀팁 

- 송현 스시, 로 식당을 픽 하셨으면 여러 배달 사이트를 둘러보세요

(램어가 주로 보는 사이트-요기요, 배밀, 쿠팡이츠, 땡겨요)

이번에 요기요가 배달료가 적고+1500쿠폰줘서 배민보다 약 3500원 이상 저렴하게 먹었습니다

아낀 돈으로 회 더먹을거양!!!!

 

 

송현초밥 내돈내산 후기

 

연어 사시미: 37000원

 

임산부가 환장하고 좋아하는 연어회 입니다. 연어초밥, 연어롤 다 좋아하는데요

이제 연어초밥은 이마트에서 못먹겠어여...

맛있는게 먹고 싶어여 ㅠㅠㅠ

송현초밥 내돈내산 후기

 

45000원 주문시 서비스로 주시는 새우튀김, 5개입

배달 오면 바로 뚜껑 열어서 바삭한 맛을 즐겨주세여

넘나 마싯어 ㅠㅠㅠ

송현초밥 내돈내산 후기

 

회덮밥 12000원

 

와, 살면서 이렇게 꽉찬 회덮밥을 마주한 적이 있던가-

너무 많아서 도저히 비벼지지가 않아서 대접에 옮겨서 비볐는데요

그래도 넘칠거 같아서 일부는 요 일회용기에 비비고, 일부는 대접에 비벼서 먹었어요

사시미에 초밥 했으면 맛있어서 약간 부족할 뻔 했는데 넉넉하게 담아주신 회덮밥 덕분에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송현초밥 내돈내산 후기

센스있으시게, 새우튀김 소스는 요렇게 이름 붙여서 주세요 ^^

 

 

 

영롱한 배달된 사시미와 회덮밥 비쥬얼

또 먹고 싶어요 흐어어어어

송현초밥 내돈내산 후기

 

이 날 겁내 플렉스 하면서, 이 맛에 돈 벌지...돈의 맛 더 벌자

아주 동기 부여 팍팍 했습니다!!!!!!!!

둘이서 이렇게 먹고도 후식도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후식 배는 따로 있는 고니까 힣힣

 

송현초밥 내돈내산 후기

 

저는 연어 회 마지막 한 조각까지 겁나 맛있고 행복하고 달달했는데

남편은 연어회 한 종류만 먹었더니 뭔가 다양성이 아쉽다고 하더라구요

 

다음엔 반반 사시미를 시키기로 했습니다

...하지만 전 왜 아쉬운지 이해하지 못했고요

그냥 오빠 좋은대로 하고 싶은 아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처음부터 끝까지 계속 맛있고 하나씩 줄어들때마다 그저 아쉬울뿐 엉엉

또 사주면 오늘도 그 날의 첫끼처럼 잘 먹을 자신이 있습니다!!!!!!!!!!!!!!!!!!!!!!!!!!!!!

 

송현초밥 내돈내산 후기

빨리 먹고 싶어서 사진 후딱후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정갈하죠~

 

 

 

 

🌟저는 송현초밥이 이번에 첫만남이었구요, 주말에 미세먼지 너무 심해서 밖을 못나갔어요 ㅠㅠ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방문해서 드시면

더 많은 밑반찬을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왜요 ㅠㅠ 나 홀도 안쓰고, 설거지거리도 줄여드리는데 왜 배달은 서비스 덜주세여

다음엔 가서 먹을게요 ㅠㅠㅠㅠㅠ

 

 

🌟 전체적으로 맛있었고요, 일회용품이 너무 많이 나와서 매우 당황스러워서

다음엔 진짜 가서 먹어야 할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밥도 맛있다고 하니 다음엔 초밥 먹으러가볼게요

우선 회가 두툼해서 우리 서타일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아사거리에 있는 맛집, 송현초밥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

 

맛있는건 한번 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현초밥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