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밥+맛집투어

속초 필수, 설악 젤라또, 가게 차리고 싶습니다...

by 램어 2023. 3. 6.
반응형

 

🌟양양-속초 여행 사진을 정리중인데

설악 젤라또 너무 맛있어서, 서울에 지점 내주시라고

제가 운영해보겠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진다

넘넘 맛있고 정말 넘 맛있다!!!!!!!!!!!!!!!!!!!!!!!!!!!

 

속초에 가시는 분덜, 제몫까지 드셔주세요 ㅠㅠㅠ

 

 

 

🌟 속초 젤라또 외관입니다

헷갈릴 수가 없어요!

여기가!!!! 바로!!!!! 젤라또 맛집이다!!!!!!!!!

 

속초 여행 설악 젤라또 

 

 

 

🌟설악 젤라또 주차 팁! 

젤라또라는 음식 특성상 오래 앉아서 수다 떨면서 먹을 수 있는 음식은 아니니까요

근처 갓길에 차를 대시면 됩니다

 

젤라또 가게 안에서 젤라또 드시다보면 유난히 가게 근처에서 속도를 줄이는 차들이 있는데요

십중팔구 주차하시고 가게 안으로 들어오십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처에 딱히 관광지도 없고 오직 설악젤라또 만을 위해 오시는 것이라서 ㅋㅋㅋㅋㅋㅋㅋ

 

 

🌟 설악젤라또 내부 분위기 입니다

아니 아늑함 귀여움 청명함 다 있어 ㅠㅠㅠㅠ

만약 서울에서 가게 내주시면 똑같은 분위기로 해주세요 ㅠㅠㅠㅠ

제가 운영하고 싶어요 매일 1젤라또 하고 싶어서요 ㅠㅠㅠㅠㅠㅠㅠ

어릴 적 꿈이 젤라또 세계 투어 였는데 아직도 버리지 못한 미련-

속초 여행 설악 젤라또 

 

 

 

🌟 분위기 넘나 아늑하고 귀엽죠

서서 드실 수 있는 곳+ 앉아서 드실 수 있는 곳 2곳+밖에서 대기or 드실 수 있는 의자까지 

앉아서 먹는 공간이 넉넉하지 않고요, 

아늑하고 넉넉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요

우리처럼 햇빛만끽하시는 분덜도 계시지만 대부분 테이크아웃을 해서 가져가실테니까

현명한 인테리어 같아요

전체적으로 파란색+화이트 톤으로 넘 차분하고 따슈해요

속초 여행 설악 젤라또

 

 

🌟 속초 여행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인테리어에요

이런 테이블 어디서 구하시는건지... 집에 놓을 곳은 없지만

사장님 서울에 지점 내주시면 요 테이블 필수로 꼭...

속초 여행 설악 젤라또

 

 

 

🌟 설악 젤라또의 굿즈 및 리뷰 이벤트 입니다

속초 여행 설악 젤라또

바다와 파도의 자석들이랑

리뷰 이벤트 소개에요

저는 평소에도 네이버 플레이스를 애용하기도 했고, 다양한 맛보기 궁금해서 바로 참여 했습니다 ㅎㅎㅎㅎ

 

 

🌟설악젤라또의 메뉴판입니다

설악젤라또 메뉴판

우리 부부는 클래식 한컵 2가지 맛+맛보기로 양양 쑥을 했어요

설악 밀크랑 평창 라벤더도 궁금한데

티스토리 많이 키워서 매달 수익 생기면 다음엔 1인 1컵 2개 맛씩 해서 총 4개 맛 다 체험하는 걸로

맛보기까지 하면 총 6개 맛보기 가넝!

어야르~~~~~~~~~

 

 

 

🌟인테리어도 예쁘고 깔끔합니다

속초 여행 설악 젤라또

 

 

 

🌟설악젤라또의 탐나는 바다 냄새나는 테이블

 

속초 여행 설악 젤라또 

물론 집에는 들일 곳이 없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실제로 봐도 영롱하고 넘 예뻐요!!!!!

 

 

 

 

🌟설악 젤라또 메뉴

속초 여행 설악 젤라또 

클래식 2개 맛+맛보기 1스쿱 4500원

-크림 얼그레이+보성 녹차, 맛보기는 양양 쑥이었어요

셋 다 거를 타선 없이 넘나 핵꿀 맛이었습니다 ㅠㅠㅠㅠㅠ

저는 쑥이 진짜 핵꿀 ㅠㅠㅠ 흑임자 맛 출시 안될까여...

남편이는 얼그레이가 좀 더 홍차 향이 나고 덜 달면 좋겠다고, 보성 녹차가 취저라 했고요

저는...음 셋다 넘나 꿀떡꿀떡

서울 와서도 넘 먹고 싶어요......

 

 

 

 

🌟 오늘 아침에 또 먹고 싶어서, 출근 준비하는 남편에게

사장님께 전화해서 서울 지점 내가 운영하면 안되냐고 물어볼까, 했다고 빚 많아서 안된다고 반려당함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잘될거 같아요 ㅠㅠㅠ너무 맛있거든요

속초까지 언제 또 가요 ㅠㅠㅠㅠㅠㅠㅠ

 

넘나 핵맛있었던 설악젤라또, 이웃님들 속초 여행가시면 제몫까지 드셔주세요 ㅠㅠㅠ

 

설악젤라또

 

🌟 설악 젤라또 가게 정보

▶영업시간: 화요일 정기휴무,  수-월: 11:00-19:00
▶인스타주소: https://www.instagram.com/seorak_gelato
▶전화번호: 0507-1310-7524
▶주소: 강원 속초시 번영로105번길 13

 

✨ 속초 여행 맛집, 같이 추천드립니다!

2023.03.03 - [집밥+맛집투어] - 양양, 웨이팅 납득가는 찐 맛집, 하마 식당, 주차, 위치, 가격

 

양양, 웨이팅 납득가는 찐 맛집, 하마 식당, 주차, 위치, 가격

🌟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그동안 방황하다가 돌아왔는데, 얼른 정착하겠슙니다^0^ 맛나게 여행간 양양-속초에서 넘나리 맛난 식당들을 만나서 이건 혼자만 알 수 없다!!!!! 넘나 맛난 하마 식

kygi17.tistory.com

 

✨양양 꿀숙소 추천, 설해원

https://m.blog.naver.com/zxtyui/223034001656

 

초봄 속초 양양 데이트, 설해원 객실 전격탐구 부엌, 화장실, 객실 상태 및 구비품

1, 3월 초봄 데이트로 태교여행 겸 양양-속초로 휴가를 왔습니다 일정이 여러 번 바뀌었는데 내리자마자 느...

blog.naver.com

 

✨속초 강추 숙소. 어반 스테이 속초등대점

https://m.blog.naver.com/zxtyui/223034935937

 

속초 여행, 속초등대, 바다뷰 숙소 어반 스테이, 객실 본격탐구 부엌, 객실 모습 내돈내산, 주차

🌟강원 여행기 둘째날 숙소도 넘나 핵꿀 바다뷰 안해도 된다고, 1만원 절약하자 했는데 태교 여행이라고 ...

blog.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