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밥+맛집투어

연세우유 말차생크림빵 내돈내산 후기

by 램어 2023. 5. 20.
반응형

🌟 생크림빵 덕후가

새로이 말차생크림빵을

영입해보았습니다.

 

 

 

🌟맛 후기 한줄뼝: 연세우유, 열일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양한 맛이 많고,

맛별로 가격도 달라서

제가 가진 편의점 쿠폰별로 맛볼 수 있습니다 !

 

연세우유 말차 생크림 내돈내산 후기

 

🌟 말차를 좋아하고, 달달한 생크림빵을 좋아하면

좋아하실 수 밖에 없습니다.

저는 이런류의 빵을 단 맛 섭취용으로 먹는지라

산에서 남편이랑 흔들그네에서 흔들 흔들

맥라떼랑 먹으니 천상의 맛이었습니다.

 

다만 말차의 쌉싸레한 맛을 기대하시면서

너무 달지 않은 크림빵을 기대하셨으면

입 끝에 맴도는 생크림의 달콤함+화이트 초콜릿의 단맛 지원에

당황하실 수도 있을 거 같습니다.

 

 

 

 

 

🌟깨알, 연세우유빵 매출 189배로 올리는 법

연세우유빵 매출 파격 올리는 법

포켓몬 띠부띠부씰과 비교가 안되는

파워 매출 상승 기대합니다...

 

 

램어: 학사 20년도 더 전에 졸업 하고

이제 애키워야 하는데 연대 학사를 또 가라고요?!?!?!?!?

 

 

🌟연세우유 말차 생크림빵 영양정보 입니다.

달고, 달고, 달고, 달고 달아요

칼로리 높아요

정보 제공용으로 넣습니다.

저는 개의치 않고 먹습니다. 옴뇸뇸

식물성크림이라 속았다 하시는 분들 많으시더라구요^^;

화이트초콜릿도 낭낭합니다.

 

신기한 것은 녹차 함유량인데요.

녹차가루 0.54%
녹차추출분말 0.52%
유기농녹차잎 0.01%

 

총 1.1%내외인데 이름은 말차생크림!

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넣어도 녹차향이 나는게 신기합니다!

연세우유 말차 생크림 영양정보
연세우유 말차 생크림 영양정보

 

 

🌟막 뜯었을 때의 연세 말차생크림빵 비쥬얼입니다.

약간 먹물 햄버거 느낌!

덕분에 녹차의 연두빛이 더 영롱하게 느껴집니다!

 

 

연세우유 말차 생크림 비쥬얼

 

야외에서 먹은지라 칼로 자르진 못하고

사이좋게 부부가 베어먹었습니다!

 

연세우유 말차 생크림 단면

 

 

요렇게 간식 사와서

북한산에서 5월의 햇살 아래

사랑하는 남편이와 손잡고 그네타면서

라떼와 달달이 섭취하면서

바람 솔솔 맞으니

천국이 따로 없습니다

 

우리 주제는 아기 이름과

자산 대비 미국주식 비중을 얼마치 할것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북한산 둘레길 좋아요

 

다음에는 오랜만에

오리지널 우유크림빵을 먹어볼지

바닐라크림으로 먹어볼지

고민중입니다

매일 매일 하루에 하나씩 먹고 싶어요

ㅎㅎㅎㅎㅎㅎㅎ

하지만 임산부라 과당은 조심해야겠죠

먹고 싶은 거 다 먹고

실내자선거 타면 될거 같기도...? 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