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부의마음먹기

아침 이부정리 하면 00될 확률 206% 증가

by 램어 2023. 6. 1.
반응형

🌟사소한 습관이 모여

나의 태도를 만듭니다.

 

그까이꺼!

내가 맘만 먹으면 해내는!

작고 사소한 행동들인

이부자리 정리, 독서, 메모 등이

조각조각 모여서

'꾸준히'해내기만 해도

내가 가야하는 방향이 잡히고

좋은 습관이 누적되어

더 나은 삶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부자리를 정리하는 사람이

부자가 될 가능성이 206%높다니

어이없고 ㅋㅋㅋㅋㅋ

놀랍고, 굉장합니다.

=좋은 습관을 여러 개 갖춰두면

무지막지하게

더 나은 성과를 낼 수 있다!

 

 

🌟알면 행한다, 라(지행일치)

주장한 소크라테스와 달리

아리스토텔레스는

인간의 본성을 좀 더 잘 알았습니다 ㅋㅋㅋㅋ

둘다 천재셔서, 

맘 먹는다=해낸다, 의 현자들이었겠지만

범인들에게 맘 먹는다, 는 

정말 간식 먹듯 먹기만 하는거라...

 

행함이 찐이다 주장하셨죠.

그래서 서양사람들이

아리스토텔레스 더 좋아하는거 같기도...

 

 

 

🌟휴일이지만, 평소처럼 일어납니다.

루틴대로

양치-따신물로 장기(?) 깨우기

-요가-바이오틱스를 먹고-아침 자전거 타기 하고

아침 일기를 쓰고, 자기 선언문을 듣고,

간단히 아침 식사 후 

블로그를 씁니다.

 

아직 자리가 잡히지 않은 나의 현금흐름이

좀 더 공고해 지기를 바랍니다.

뭐 하나 성과를 낸 것은 없지만

적어도 열심히, 성실히는 해내려 합니다

그렇게 차곡차곡 누적된

습관들이

더 나은 삶을 위한 기반이 되기를 바라면서요.

 

스스로에게 당당하고, 부끄럽지 않은 삶을 살아야

저녁에 잠이 들 때 '이렇게 살아도 되나...'하지 않더라구요.

지금 평안하고 달콤하다면 내리막길을 내려가는 거라 합니다.

불편하고 고되고 빡세지만

계속 페달 돌리며 목표하는 지점까지 올라가보겠습니다.

(예약글이라 휴일 다 끝나고 올라가겠네요 ㅋㅋㅋ)

 

🌟휴일에도 일합니다.

하지만 나중엔 평일에도 쉴 수 있겠죠

습관이 전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