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밥+맛집투어

양양, 웨이팅 납득가는 찐 맛집, 하마 식당, 주차, 위치, 가격

by 램어 2023. 3. 3.
반응형

속초 찐 맛집 하마식당

 

🌟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그동안 방황하다가 돌아왔는데, 얼른 정착하겠슙니다^0^

 

 

맛나게 여행간 양양-속초에서 넘나리 맛난 식당들을 만나서

이건 혼자만 알 수 없다!!!!!

넘나 맛난 하마 식당! 소개 합니다

 

 

🌟 하마식당 찾다가 못찾아서 영랑호 지나가다가, 넘나 영롱해서...

차타다가 내려버렸습니다...여긴 찍어야 해!

 하마식당 가시는 분덜, 영랑호 데크 꼭 걸어주세요~~

산+호수+하늘 조합 미쳐땨 ㅠㅠ

아침부터 사진 찰칵!!

 

우리가 여기를 두 번 지나가면서도 간판이 없어서 못보고 빙글빙글 돌았어요 ㅋㅋㅋㅋ

사람들이 웨이팅 하는거 보고 여기당! 하고 왔습니다

그때가 10:30이었는데, 부랴부랴 줄 섰는데 우리가 5번 이었어요

와- 사람들 진쯔 빠름.... 

기다리다 보니, 직원분께서 테이블링 이라는 웨이팅 기계 켜주셔서 번호 입력하고 놀러나갔어요

처음에 테이블링에 번호 넣으실 때 메뉴 주문 함께 해주셔야 해요

들어가서 주문하실 때 바꾸실 순 있는데, 처음 주문하신거 외에 추가 주문은 안된다고 해요

왜냐면 뒤에 분들이 더 기다리시게 되니깎요!

사이드메뉴인 크림 고로케는 신청 하실 수 있어용

우리도 먹다가 시킴! 안시키면 넘 아쉬웠을뻔 ㅠㅠㅠ젼맛탱

 

 

 

🌟 하마식당 외관 입니다

귀여운 속초 젼맛탱 식당, 하마식당

 

넘 귀염뽀짝하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내는 아늑하고, 평온하고 조용해요

너무 와글 와글하지 않게 평안하고 조용하고 천천히 식사하는 것을 추구하신다고 해요

그래서 정말 좋았어요

 

 

🌟 하마 식당 세팅

하마식당, 물, 다시마 식초

 

 

 

 

🌟속초 하마식당 마제소바, 크림 고로케(2p), 후토마끼 입니다!

하마식당 마제소바

마제소바 11000원

저는 좀 더 새콤한게 좋아서 앞에 있는 다시마 식초 칙칙 해서 먹었어요

면 다 먹고 밥 달라고 하시면, 맛보기 밥처럼 쬐금 더 주세용 ㅋㅋㅋㅋㅋ

 

 

하마식당 크림 고로케

크림 고로케 8,000원

먹을까 말까 고민했는데, 고민 말자...

너모 너~~~~~~~~~~~~~모 맛있잖아요

다른 메뉴 다 먹을 때까지 고로케 안이 뜨끈하고 버섯풍미 살아있고

저는 후각이 넘 약해서 몰랐는데, 남편이는 기름이 깨끗해서 마지막에 고소한 맛이 낫다네요?

소스도 넘 맛!!!!

 

하마식당 후토마끼

후토마끼 17,000원

김밥 5알이 17000원? 하실 수 있는데요

사진이 저래서 그렇지, 아무리 입을 이래 저래 벌려도 절대 한 입에 못 먹어요

그게 넘 아시웠어요 ㅠㅠㅠㅠ한 입에 넣어서 조화롭게 먹고 싶었는데 ㅠㅠ

진짜 왕왕왕왕 커요 ㅋㅋㅋㅋ

새우튀김+회+빵맛...나는계란말이 하여간 넘 아

진짜 이거 뭐라 말해야 하지...

개젼맛탱....ㅠㅠㅠㅠ

 

 

 

🌟 하마식당 실내 분위기

하마식당

저 왕큰 후토마끼....

 

🌟 하마식당 메뉴판

하마식당 메뉴판

 

 

 

✨후토마끼는 매번 직접 말아서 커팅해주십니다

미리 말아두고, 꺼내주시는거 아님 매번 그 즉시!!!  왕큰 크기 보이시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 마침 숙소 앞에 하마식당이 있어서 내일 아점으로 한 번 더 먹을까 생각중이에요

왜냐면 차슈덮밥을 아직 못먹어봤거든요...

낼 아침 컨디션에 따라서 한 번 더 방문해서 모든 메뉴 도장깨기 하러 갈 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맛잇고, 특이하고 후토마끼라는 신선한 새료리!

 

저는 마제소바는 직장 근처가 더 맛...있었는데 

맛은 뭐 취향타는거니까-

전반적으로 5점 만점에 5점으로 재방문 의사 200%입니다

 

 

 

🌟 하마식당 정보

-주차정보: 식당 근처 갓길에 대시거나, 우리는 바다 근처에 댔다가 할리스에서 메뉴 시키고 주차했습니다.
길가에 대셔도 자유롭게~~~~
-영업시간: 이번 달은 휴가가 있으셔서 금-월 근무신데 매번 그러신지 모르겠습니다
11:30-15:30 와- 딱 4시간!
-전화번호: 070-7757-9137

 

 

 

 

🌟 속초 1년에 적어도 한 번씩 놀러오는데 이 근처에서는 봉평 머구리만 계속 갔었거든요

이번에 속초에서 신선하고 새로운 맛집 뚫어서 넘모 좋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저녁에 대게찜이랑 물회 또 먹었지만 ㅋㅋㅋㅋㅋ속초 오면 먹어줘야 안아쉽징 ㅋㅋㅋㅋㅋㅋ

무튼 계속 새로운 맛집들도 나와서 넘 좋아요

 

너무 맛있어서 소개를 안할 수 없는...설악 리조또로 돌아오겠습니다

너모 맛있어서 낼 또 가고 싶어용 ㅠㅠㅠㅠㅠ

설악 젤라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