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일상경제관찰

세금 체납자 단속한번에 현금 14억 징수, 우리집에도 1억 있었으믄!!

by 램어 2022. 12. 20.
반응형

1, 고액 세금 체납자의 집에 경찰이 들이닥칩니다.

집안 곳곳, 차량의 금고에서 무려; 14억이 나옵니다.

 

체납자셔서 파킹통장에 못 넣으셨겠죠...?

토스에 넣으셔도 매일 이자가 얼마여

170만원 넣으면 약 100원 나오거든요?
1700만원 1000원, 1억 7천 10000원,  11억 7천 11만원!!!!!!
파킹통장에 넣어둬도 매일! 복리 이자로 13만원 정도가 나온다고요?!
미국 주식에 10%짜리 배당 성장주에 묻어두었으면?!?!?!?!?
여기까지만 할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만큼 현금을 쌓아두실 분들이 매일 13만원, 매달 약 900만원의 월배당에 연연하지 않으시겠죠

저는 연연합니다 제 전 재산+남편의 전재산을 합해도 14억 근처도 못가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체납자의 자산 환수 과정입니다... 창과 방패의 대결!!!!

내돈이다 이놈아! 나라 돈입니다 체납자씨!

댓글들: 아니 세금을 왜 내시냐뇨....

국가가 지켜주고(국방비), 도로 이용하시고, 공공 기관 이용하시면서 돈 버셨는데

나라가 주는 혜택 다 받으면서 의무를 안하겠다는게 말이 됩니까;

 

끄덕...저는 월급 나오기 전에 세금부터 떼갑니다 직장인은 뭐 탈세고 뭐고 얄짤 없음

세후 보면 눈물만 남 ㅠㅠ

 

 

http://naver.me/FLKeDwFm

 

세금 체납자 단속한번에 현금 14억 징수

금고에 5만원권 꽉참

link.naver.com

세금 체납자 단속한번에 현금 14억 징수
출처 : 도탁스 (DOTAX)

 

 

과연 이 오피스텔이 끝일까...?

이정도의 자산가가 과연 계란을 한 바구니에 담았을까요...?

-휴, 이럴 줄 알고 분산해서 숨겨뒀징!

14억 가져갔으니 당분간 조용하겠다~~~ 하지 않으실까요 ㅋㅋㅋㅋㅋㅋ 

 

 

 

 

 

3. 현실 자취생 밥상이라는데 오! 신박한데? 했습니다

유부 주머니에 밥 넣는것도 귀찮은 삶이라고요

먹고 살기 넘 팍팍해요....물가 너무 올라, 월급은 맨날 그대로야 ㅠㅠㅠ

부수입 팍팍 늘려야 합니다 ㅠㅠㅠ

 

세금 낼거 내시고! 벌거 팍팍 버시고! 그렇게 함께 살아주세요~~~~~

 

먹고 살기 팍팍한 자들의 크리스마스 즐기기 사진입니다 ㅋㅋㅋㅋ넘 귀욥고 웃겨서 가져옵니다

저려미 크리스마스 데코

중요한 것은 즐기려는 마음가짐!!!!

크리스마스 즐기고~ 연휴도 즐기고~ 내 일(job)도 즐기고~

할 일 해가면서 의무와 권리 두루 누리는 시민이 됩시다!!!

 

세상이 시끄러울수록 내 본질에 집중해서 실력 키우고! 내공 키우고! 자산 키우고!

토스 파킹 통장에 하루만 넣어도 이자 13만원 받도록 자산 빵빵하게 키워보겠습니다!

현실: 17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