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부의마음먹기

지속가능한 시스템 찾기, feat휴직기간 파이프라인 유지 및 신설

by 램어 2022. 10. 31.
반응형

1, 눈 딱감고 결제합니다! 지금 공부에 투자한 비용이 비교불가한 성과가 되어 돌아온다!

매달 10배의 성과를 이루좌!!!!!!!!!!!

 

 

2. 공부에 투자하는 것은 회수율이 600%가 넘는다고 합니다.
100만원 투자하면, 600,000,000원!

 

지금 이 순간 누워서 꿈을 꾸는 것은 공상이 되지만,

자리를 박차고 나와 공부를 하면 꿈으로 한 걸음 다다갈 수 있습니다!!!!!

 

 

내 돈을 투자한 곳에 마음이 가고 시간을 씁니다.

무료 정보가 넘쳐나도, 유료 스터디에 사람들이 가입하는 이유입니다.

뇌는 게으르고 결심은 흐려집니다

강제성이 있어야 합니다 ㅠㅠㅠㅠ

 

 

저는 이번에 제대로 주식투자를 하려고 공부를 시작했고(11월 생활비 다썼습니다. 사생결단!)

밀리의 서재에 여러 책들을 담아두었습니다.

이번 11월에 진짜 쇄신에 쇄신을 거듭해서 실력을 업그레이드 해보겠습니다!

 

 

물론, 갑자기 굶는다고 해서 제 지방이 쭉쭉 빠지지는 않겠죠

하지만, 딱 각잡고 책상에 앉아서 공부를 한 제 시간과 경험들이

차곡차곡 쌓여 한계치를 뚫고 성장하는 한 달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호락호락 하지 않은 램어 되쟈!!!!

 

 

 

 

3. 내년도 휴직을 생각하고 있으므로, 휴직기간동안에 가정 경제 파탄을 대비하기 위한 방안이 필요합니다.

그 방안으로 저는

1) 블로그 키우기 2) 전자책 출판하기 3) 단타로 익절하기

우선 3개를 도전하려 합니다. 

어느 것에 우선순위를 둘 지는 하면서 차차 생각하려 합니다.

셋 다 잘해야하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업으로 오프라인 창업도 계속 알아보고 있으나, 현 시국에 새로운 도전을 하는게 쉽지 않네요 ㅠㅠ

둘이 벌다가 한 명만 벌 생각을 하니 벌써 좀 막막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편아! 힘내랏...!

우선 초기 자본금이 들어가지 않는 일부터 도전해봅니다.

2022년 진짜 도롸버리겄네

 

 

 

 

4. 남편이는 제가 학습비용으로 목돈을 쓰는 것을 내심 못마땅해 했습니다.

린정합니다...이미 교육비로 많이 썼거덩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실제 익절은 대다수가 남편 통장

저는 물림 담당이라; 거의 배당주+블로그 수입+부업 이 주력입니다 ㅋㅋㅋㅋㅋ

 

이 패턴을 파기하고, 휴직기간에 집에서도 수입을 내기 위해서 진짜 찐으로 공부합니다

귀찮아도 하고 ! 힘들어도 하고! 매일 2시간 정도씩 주식 공부해볼게요~!

그래서 우리 티스토리 이웃님들께도 좋은 주식 정보 알려드리고!

기업 분석도 하고 

익절 글 통해서 서로 기도 나눠주고!!!!!!!

2023년 달라진 계좌와 달라진 주식실력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아주 단디 마음먹고, 11월을 하루처럼 빡시게 공부하며 보내보겠습니다!!!!!

이 글은, 혹시나 결심히 흐트러져서 다시 스승님께 기부하는 형식으로 교육비를 탕진하지 않기 위해

다시금 결심을 다지는 글입니다!!!

미리미리 고생해서 에르메스 할머니가 되어보자!

 

 

 

5. 2023년에는 정말 유용한 기업 분석가가 되어서, 함께 익절하는 티스토리 되기 원합니다!

오늘도 약익절 해서 싱긍벙글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은 qyld 배당금이 들어오네요!

고배당주인 qyld의 10월 배당일정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10월 없고 11.1부터 2회 들어옵니댱)

함께 멀리 가요~~~~~

 

https://blog.naver.com/zxtyui/222894089452

 

qyld 10월 배당 일정&주가 및 배당흐름

아쉽게도 10월엔 qyld 배당이 없습니다! 빨리 나와서 기술주에 자산 투자해둬야 하는데, 이렇게 한 달 배당...

blog.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