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부의마음먹기

sns로 월급만큼 버는거, 그거 어떠케 하는곤데?

by 램어 2022. 11. 22.
반응형

1. 매우 진지+ 야심의 시작.

but 쉬이 마음대로 되지 않는 티스토리 키우기!

내맘대로 되는 일이 세상천지 월매나 되겠숴~ 싶으면서

내 맘대로 이렇게 글 쓰고 발행할 수 있는 공간이 있음에 매우 감사하다.

+티스토리를 하지 않았다면 만나지 못했을 이웃분들을 만나고 내 지식을 넓혀갈 수 있음에 신기함*-*

 

 

 

2. 아직은 어디로 가야할지 향방을 몰라 이리 저리 좌충우돌 중

흔들리지 않는 꽃이 어디있으며, 내 티스토리도 천 번 정도 흔들리고 나면 제대로 피어난 한 송이가 될 것이다.

 

 

내가 티스토리를 통해서 나타내고 싶은 것은

30대 맞벌이 부부의 일상+SNS를 통해서 새로운 부수입을 창출하고

+자동수입을 확보+직장을 넘어서는 파이프라인을 창출하여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고

 

+그 성공과 실패의 경험을 차곡차곡 담아서

+나만의 경제활동기를 기록하는 것이다.

마음먹은 대로 산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하고 싶은 일 중 하나는 공유 경제 플랫폼을 운영하는 것+무인 카페를 운영하는 것이다,


아직은 막연히 -하고 싶다 수준이지만, 지금 해야 하는 one thing에 대한 공부를 어느 정도 일단락하고,

해당 분야에 대해서 꾸준하게 공부하면서, 그 과정을 업로드 할 것이다.

 

 

결국 끝에는 내가 추구하는 방향의 포스팅이 완성되고, 그래서 내 티스토리의 정체성도 차곡차곡 누적되겠지.

막연히 열심히 하는 일에서 벗어나서

조금 더 나만의 포스팅과 색깔을 찾아내기로, 한 템포 쉬면서 제대로 목적지를 찾고 걸어가기로 다짐한다.

자동수입은 이정도는 해줘야!

 

 

 

 

 

3. 요즘 새삼 느끼는데, 내 안에 지식이 없고 경험이 없다.

목표와 욕망은 있는데, 이걸 실현해 낼 알맹이가 없다.

 

그래서 당분간 다방면에 책을 읽고, 유튜브를 보고 실전 감각을 키우면서 실력을 키워보고자 한다.

방법론에 대한 책을 아무리 읽어도 결국 내 안에 나만의 스토리가 없으면 어떤 히스토리도 만들수가 없었다.

천천히, 꾸준하게, 제대로 가보자 

오랜시간 꿈을 꾸는 사람은 마침내 그 꿈을 닮아간다

 

그러니까, 제대로 꿈꾸고 첫 걸음을 떼야한다.

un의 새 청년기준

 

아직 새파랗게 어린 청년!

실패를 깨달은 순간 바로 바로잡고, 다시금 힘 내서 달려본다!

 

 

 

4. 오늘 하루, 직장인의 삶을 꾸준히 살아내면서 내가 좋아하고! 잘하면서! 세상에 필요한 일은 무엇인지 계속 고민해보자

믿을 수 없는 일들은 매일 일어난다. 

나도 내 삶에서 상상도 하기 힘든 즐거운 일들이 쭉 펼쳐지리라 믿는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