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주식 정보

삼성전자 배당금 결정! 배당일, 배당 확인

by 램어 2022. 10. 27.
반응형

1. 주식 하는 사람 대다수의 포트에 자리잡은, 

자녀 주식으로 사랑받는 주식 삼성전자!

외인 비중도 높고 워낙 국민 주식이란 이름으로 개미들도 으쌰으쌰 매수했었는데요

요 근래 주가가 미칀듯이 빠져서, 어디 수도꼭지 고장난 마냥 흘러내리더군요

그러다 요즘! 다시 한 번 외국인의 저가 매수세에 힘입어 상승하는 너낌입니다!

이런 삼성전자의 배당금이 결정났습니다!

또하나의 가족 삼성

가족은 파는거 아니야...위에서 사고 아래서 팔고 

난리법석 삼전우 주주는 웁니다ㅠㅠㅠㅠ

 

 

 

2.   또하나의 가족, 삼성의 배당공시 입니다.

삼성전자는 27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을 통해 주당 361원의 현금배당을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시가배당은 보통주, 종류주 모두 동일하며 배당금 총액은 2조 4천521억원 규모다.
배당금은 27일 이사회를 통해 최종 결정되며 오는 11월 15일 지급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지난 8월에도 주당 361원을 지급했다. 지난해 11월에 지급된 3분기 배당금은 361원이며 배당금 총액 역시 2조 4천512억원 규모로 동일하다.

출처: 삼성전자, 주당 361원 현금배당 결정 (msn.com)
 

보시죠,

스물스물 올라가는 주가가-

밑에서 물탈걸, 후회하는데 또 기회를 줄까 무섭네요

**원 되면 집팔아서 산다!!! 의 **원이 되어도 손이 안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성전자 1일
삼성전자 3개월

 

 

 

3. 이렇게 분기별로 배당을 주니, 배당락이 와도 버틸 수 있습니다. 3개월 뒤에 또 주니까요!

삼전우 이대로 주가도 오르고! 배당도 오르고! 내 계좌도 살고! 다 다시 일어나면 좋겠습니다 ㅎㅎㅎㅎㅎ

삼성전자 배당 지급일

 

-삼성전자 3분기 배당지급일은 11월 15일(화) 입니다.
-한 주당 361원(보통주, 우선주 동일)이 확정되었고요.
-9.30일(배당기준일) 이전에 사신 분들에 한해서 배당금이 나옵니다(요거는 확인해보셔야 할듯합니다)
-오늘부터 모아가신다면-12.30(금)까지 사신 것이 내년 4.14(예정)에 배당이 나오는 것이구요

 

내 배당금이 대략 얼마일지 궁금하시다면?

 

삼성전자 배당조회 Web Service (samsung.com)

 

삼성전자 배당조회 Web Service

조회 회원가입 및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삼성전자 배당조회 Web Service란? 배당기준일에 삼성전자 주식을 보유하신 주주분들이 배당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는 Web Service 입니다.

dividend.samsung.com

무려 배당 조회만을 위한 웹 서비스를 운영하는 삼성전자-

이거시 삼전 클라쓰...캬

삼전우 많이 커라!

 

4. 삼전, 삼전우 주주 분덜 다들 물량 체크 하셔요

저는 이대로 쭉 물타면서 들고가려고 합니다!

9월 말에 물탈걸...ㅋㅋㅋㅋㅋ 근데 그땐 또 도니가 없네요 ㅋㅋㅋㅋㅋ

지금이라도 수량 늘리면서 차곡차곡 모아보겠습니다!

ISA계좌에 모아서 연4회씩 배당 받고 싶은데 ㅋㅋㅋㅋㅋ약간 너낌이 상승세 같

지만 말 함부로 하지 않겠습니다 부정탈라...입꾹 하고서 추이만 지켜볼게요

 

 

 

5. 오늘도 큰 생각하시고, 큰 성공 이루셔서, 큰 행복 이루시기 바랍니다

오늘 혹 원하는 대로 하루가 굴러가지 않으셨다더라도, 뭐 어땨요~~~~~

낼부터 더 행복하믄 되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