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주식 정보

블로그 수입으로 bst 500개 모으기 시작![2개 주주]

by 램어 2022. 8. 15.
반응형
1, n잡러 램어의 사이드 잡 中하나는 블로거 입니다.

네이버 블로그와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글을 쓰면 월급을 줍니다.

앞으로 여기 저기 방황하는 부수입을 네이버 블로그의 네이버 페이 입금으로 only투자 하기로 결정!

네이버페이를 생활비로 쓰려고 하다가, 

카드는 실적 채우기 위해 사용하고, 미래를 위해 투자 하도록 합니다.

줄 때 먹자 줄먹

 

 

 

 

2. 램어 블로그 수입은 2022년도 들어서 확 줄었습니다.

이유는 잘 모르겠고; 그냥 열심히 하는데 잘 안주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계속 열심히 해봅니다

 

2개월 전에 네이버페이로 입금한 돈과 곧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으로 통장에 들어올 돈

(12일쯤 문자 받으심 25일에 입금됩니다) 모두 bst에 투자 합니다

애플 살까, 배당주 살까, 모아서 ivv살까 하다가

이번에 자산 리밸런싱 과감하게 단행하니 적금에 갈 돈으로 ivv와 애플, 마소를 사고!

 

블로그 부수입은 몽땅 bst에 몰빵합니다!

티스토리 애드센스는 애플, 마소, schd, divo 등등 에 분산 투자 합니당

미국주식 안팔고 쭉 모을거다...5대 허언

 

 

 

3. 2022.08,15 기준 신한 금투에 모으는 bst는 2개 입니당

아주 아래서 몇개 모았는데 오를 때 홀라당 다 팔아먹음 ㅋㅋㅋㅋㅋ

올해 블로그 부수입이 나올때마다 bst cef에 투자할 예정입니다.

제가 부수입으로 무엇을 할까 고민하다 여타의 훌륭한 종목 중 bst에 몰빵을 결정한 이유는

1) 전 세계 기술주에 투자(애플, 마소, 구글, 아마존, 테슬라 등)하는 폐쇄형 펀드
: 운영자 능력에 따라 수익이 쭉쭉 나올 수 있댜! 지금까지 잘해주고 계심
2)  월배당
3) 8% 배당(0.25달러)
3) 5년간 배당 20% 증가!(올해는 아직 공시가 나오지 않은게 아마 배당 증액이 없을 수도 ㅠㅠ)
4) 이번 하락장에 기술주들이 와쟝창 떨어져서 bst 주가가 떨어짐-기회이자, 향후 폭등 기대주
입니다.

 

아래는 bst 배당 내역입니다

주가가 미친듯이 하락해도 지켜주는 배당!

bst 배당내역

 

 

4, 현재 제 블로그들이 비실비실한 관계로 한달에 몇 주나 살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다만 지금부터 쭉 매도없이 한달에 5개-10개 정도를 산고+워낙 고배당이다 보니 배당 재투자를 하다보면

2-3년 내에 목표를 성취할 수 있을거라 기대합니다

500주 모으면 매달 115(세전) 정도 확보입니다!

매달 115불이 통장으로 들어온다구요! 완전 핵개꿀 아닙니까!

배당성장 만세입니다!

38불 기준, 500개 라면 19000달러가 필요하고

현재 환율을 1300원으로 잡을 시 24,700,000원이 필요합니다.

 

향후 주가가 지속적으로 오를 것이고 환율은 조금 떨어질 것을 예상한다면

세금 생각해서 bst 500주를 모으는 것에  약 2700만원정도 생각합니다.

하나 하나 부수입으로만 사기는 어렵고, 얼른 배당이 쫙쫙 나와줘서 재투자 할 날을 고대해봅니다!

맛난거 마음껏 먹을 그 날을 고대해요 ㅠㅠ!!!

 

5. 램어의 bst 500개 모으기! 힘을 모아 달성해보겠습니다!!!!!!

오늘 2개 가보자고!!!!

분수를 알며 성장하는 램어가 되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