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부의마음먹기

가열차게 파이프라인 준비중임다 월사주부

by 램어 2022. 9. 22.
반응형

1, 나도 해보자 사업!

진짜 절박한 마음으로, 제대로 한 번 인생 할일 리스트에 넣어본다.

 

 

 

2. 결국 여유롭게 살기 위해서는 월사주부를 모두 해야 한다

월급, 사업, 주식, 부수입, 부동산

현재 내 상황은 월급 콩알, 주식 차곡차곡, 부동산은 1채(신발장+화장실+안방 문 정도 내꺼) 뿐이다

자산 증가가 격하게 필요하다 지지부진 지지부진 중이다.

 

 

 

 

 

3. 이 지지부진 상태를 타개하고자 월사주부 모든 퀘스트를 깨부수기 위해서 내가 할 수 있는 범위에서

사업을 해보고자 노력중이다.

 

나란 사람이 과연 세상과의 맞다이에서 약간이라도 우위에 점할 수 있을까

나는 손도 느리고, (사주에 수가 약해서 그런가?) 뭘 빨리 습득하지 못함 ㅠㅠㅋㅋㅋㅋㅋㅋ

하여간 느리다. 전반적으로 느리다.

대신에 느린 것을 깨달은 순간부터 포기를 잘 안한다.

될때까지 포기하지 않고 시도하면 결국 끝은 성공으로 동일하다.

그러니까 재테크에서도 시행착오도 많고 느리지만 성실하고, 될때까지 부딪히는 일에 자신있다.

 

 

 

4. 도연명의 한시로 정말 마음에 새기고 새기는 시이다.

청춘은 다시 돌아오지 않고, 하루에 새벽은 한 번 뿐이다.
때가 되면 마땅히 힘써 노력하라. 세월은 사람을 기다리지 않는다.

나는 지금 청춘의 한 가운데 있고, 부지런히 힘써 무엇인가를 성취할 때이다.

 

 

 

5. 지금 무인카페를 중심으로 알아보고 있으며, 일을 병행할 수 있는 수준에서

내가 할 수 있으며 시스템화 할 수 있는 일을 중심으로 알아보고 있다.

노동 집약형, 시간이 지나도 대체가 될 수 없는 일들은 제외 ㅠㅠ

라고 하면서 어제 카페 브이로그 보는데 홀린듯이 봄...

다들 멋져 ㅠㅠㅠㅠ 

내 가게에서 열심히 한 만큼의 소득을 얻는 것 

너무 책임감 무겁고 힘들고 괴롭지만 그래서 더 의미가 있다고 생각함!!!!!!!!

 

 

 

6. 조만간 창업 스토리 들고 다시 오겠습니다?!

이 소리 1년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진짜 찐으로 알아보고 있습니다

곧 작게라도 시작해보겠습니닷!!!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