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부의마음먹기

주는 것보다 좀 더 일하지만, 내 몫은 내가 챙기긔

by 램어 2022. 8. 15.
반응형

1, 로우 리스크 로우 리턴!

우리의 앱테크는 인터넷 폐지줍기입니다

=한다고 자산이 현격하게 증가하는 건 아닌데, 소소하게 자산이 불어납니다.

내 자산을 넣어서 불리는 것도 아니고, 효율적인 자산불리기도 아니고

진짜 약간의 전파료와 손가락 클릭만으로 가능합니다.

그래서 바쁜 일상을 사는 분들에게 굳이 추천하지 않아요.

그냥 한두개정도, 안하면 섭하니까 하는 너낌

 

내가 시간과 에너지를 쓰는 만큼, 그만큼 회수가 되는 겁니다.

우리가 즐기는 레저와 여가도 돈값합니다.

싼데 아주 괜찮은 건 있을 수가 없어요 그건 욕심

 

저기 나무 인형도 돈준만큼만 일한다고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준만큼 일한다!

 

 

 

2. 같은 시간과 에너지를 들인다고 해서 같은 결과를 얻을 순 없어요

원래 세상은 불공평하고, 한순간의 결과를 만들기 위해 투입한 노력의 퀄리티가 달라요

 

버핏님이 가진 경험과 경력은 내가 가진 주식의 그것과 다르니까

버핏님과 식사 한 번 하는데 어마어마한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결과만 보고 판단하믄 안되져 결과에 든 노력을 췤 해야 해요

 

돈주고 살 수 없는 소중한 것 중 하나인 시간과 에너지

한정된 자원이고 남한테 받을 수도 없고 줄 수도 없어요

한정된 만큼, 알뜰 살뜰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능률을 늘려야 합니다

기회가 오면 잡고 놓치면 안되어요

기회는 자주 오지 않지만, 준비된 사람은 충분히 줍줍잡잡!!!!!

 

나스닥 급락 일지

 

 

 

3. 사람이 점점 노련해지는 이유는

체력이 자꾸 줄어서이지 않을까...

아 개인생...

 

뒤에 애 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직도 웃고 있다구요

우리 쪼꼬미 멍무이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정된 체력만큼이나 피크를 찍은 임금은 줄어들 수밖에 없어요

우리 부부만 해도 점점 시간과 에너지를 아끼는데 초점을 두고

안마의자, 식기세척기, 로봇청소기, 안마머신건 등을 삽니다.

앞으로 더욱 더 건강식+건강용품은 늘어나게 되겠져

아이고 되다 되~~~~ 사는거 되다~~~

 

 

 

 

4. 생애주기별 수입 및 지출곡선입니다.

수입이 지출을 이기는 시기는 평생에 얼마 안됩니다.

A시기에 아주 조큼 수입이 지출보다 많은시기니까

이때 가장 효율적이고 체력을 과하게 요하지 않는 범위내에서 재테크를 해야 해요

재테크 해서 자산을 마구마구마구마구 불려두어야 합니다!!

 

나중에 저 멍무이 처럼 지치고 힘든시기가 왔는데

지출이 과해서 퇴근 후에도 강제로 일해야 하는 시기가 오지 않기위해서라도

더 빨리 더 효율적으로 자산을 불려야 합니다!

밍키언니의 돈계획 중

 

5. 바야흐로 나스닥이 상승기의 도래인가?! 싶습니다

미리 씨앗을 뿌리신 분들은 지금 희희희 웃고 계실겠죠

아직 베어마켓(이면 좋겠다)을 예상하는 우리는 한 번 더 내려가길 바라구요

기회는 자주 오지 않으니까 올때 꽉! 잡고 상승기 올라타야 합니다!

 

6. 더 젊을 때 더 건강할 때 더 많이 자산을 불려놓고

여유롭게 해목같은 맛집 자주 가고 싶어요

오늘도 브런치 뿌시면서 행복합니댜 ㅋㅋㅋㅋㅋㅋㅋ

담달은 손가락 빨면서 보내겠지만...ㅎㅎ

난도는 높아져도 우리는 해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