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주식 정보

나스닥 초로록으로 물들댜-

by 램어 2022. 6. 3.
반응형

1. 아주 오랜만에 파랗게 물들어버린 나스닥이를 다 보내요 ㅠㅠ

22.06.02

 

2. 데드캣이나, 하방 찍고올라온거나 의견들이 있는데

아직도 가격매력도 충분히 넘치는 알토란 같은 주식들 있어서

눈치 보다가 오늘도 조금씩 줍줍할 예정입니다

꼭 안팔고 싶은 종목들은 너무 올라서 손이 근질근질하고

물려서 어쩔 도리 없이 지켜보는 주식들은 가격도 고만고만 쬐금밖에 안오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위기 시에 좋은 종목과 그저 그런 종목이 나뉘나 봅니다 ㅠㅠㅠㅠ

 

 

 

3. 배당 들어온걸로 오늘 밤에 애플, 마소 더 사보려는데 과아연 오늘 밤은 어떻게 진행될까요

테슬라 힘쇼! 테맨!!!!!!!!

나스닥 반등

 

 

 

qyld 분배금으로 배당성장주 사는 램어의 네이버 블로그도 구경오셔용용^^

6월 배당금 입금(qyld $689.28, d.. : 네이버블로그 (naver.com)

 

6월 배당금 입금(qyld $689.28, divo $0.6)

매월 배당받아 파이어족할 램어입니다!!!! '' 2. 오늘 단타는 실패했지만, 배당이 들어오셨네요 ...

blog.naver.com

 

 

4. 오늘 오후에는 유용하고 알토란 같은 정보들을 들고와보겠습니다!!!

익절하시고, 성투하시고, 월세받으시고, 시세차익 누리셔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