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주식 정보

아마존 주식 분할 소식

by 램어 2022. 6. 2.
반응형

1. 아마존 주주 분들 계신가요?

5.27(금)까지 아마존 주식 주주분들, 분할 소식이 있으시네요

넘나리 부럽습니다 ㅠㅠㅠ

 

아마존 분할

 

 

2. 무려 아마존 주식 분할 이 1/20이네요?! 너무 부럽습니다!!!!!

3개 들고 계시면 60개로 분할 뿅뿅!!!

아 너모너모 부럽습니다 ㅠㅠ 고액이라 손가락만 빨고 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

저는 분할 이후에 슬며시 들어가보겠습니다!!!!!!!!

 

[Amazon 주식분할]

•주식분할(Stock Split)
=분할 비율 : 1/20
=기대 : 향후 다우존스30 편입 가능성
=6월3일(금) : 종가 보유시 대상
=6월6일(월) : 1/20 분할주식 거래 시작

*5월27일(금)이 Split Due-date이나 이는 주식매매 결재의 이슈로, 투자자입장에서는 단순하게 6월3일(금) 종가까지 주식을 사면, 거래정지 등 불편함 전혀없이 6월6일(월)부터 분할된 주식으로 거래 가능

*국내와 비교하면 미국 주식분할은 투자자입장에서는 직관적으로 분할전날까지 그냥 주식사면 분할일부터 낮아진가격+늘어난주식수로 거래정지없이 매매 가능한 구조

•Amazon Simple Valuation
=시가총액 : $1.22t
=사업부
+AWS : 클라우드
+Shopping : 유통
+Entertainment : OTT
+Device : Echo/FireTV/Ring 등
(Alexa 유니버스)

 

 

 

3. 저는 주식분할을 대비해서 알파벳c, 테슬라 를 줍줍 했는데

아마존까지 이번 세일기간에 주웠으면 아주 맘이 따스할거 같아요 ㅋㅋㅋ

아쉽지만 이미 5.27일 까지라서 기회는 지나갔으니

테슬라 더 줍고, 알파벳 c 분할로 계속 사모아보겠습니다~~

 

다시 한 번 아마존 주주 분들 추카드려용 ^^

 

아마존 분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