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주식 정보

마니커, 하림 상승(05.24) 오를 섹터는 오른다.

by 램어 2022. 5. 24.
반응형

1. 이미 지나간 버스에 미련 갖지 말고, 빨리 털고 나와서

새로이 달릴 버스에 탑승해야 한다.

완전 종목별로 찍어서 들어갈 순 없어도, 현황을 분석하여 예측을 할 순 있다.

아, 나는 이번에 못했다 유유

 

 

마니커 급등

2. 마니커 주가 입니다.

이야 마니커, 어제 종가에 들어가셨다가 시초에 파신분들 달달하셨을듯~

이렇게 다 빠지는 장에도 오를 섹터는 오르네요 ㅠㅠ

마니커 주카

하림 주가 입니다. 

하림 주가

닭고기 급등은 전날 말레이시아가 자국 내 닭고기 가격 급등을 이유로 6월부터 월 360만 마리의 닭고기 수출 중단 선언에 의해 닭고기값 상승을 예상하여 오른 것일겁니다.

인도네시아는 팜유 수출 중지 ㅠㅠㅠ

팜유 하나가 오르면, 라면값만 오르는게 아니니까요 ㅠㅠㅠㅠ

팜유가 들어가는 모든 제품의 가격이 오르고, 영향을 받은 영역 모두에 파급효과가 ㅠㅠㅠ

결국 모든 물가가 속도 차이일 뿐, 급등이냐 천천한 오름세냐 ㅠㅠ 으악 ㅠㅠㅠㅠㅠ

 

 

 

3.  물가가 오른다고 밥 안먹을 수 없잖아요

물가가 오르는 것은, 우리가 어찌 할 수 있는 부분이 아녀요

 

'지금, 여기'서 할 수 있는 일에 집쭝! 해야 함돠

 

 

본인 투자 성향이, 손실에 너무나 서터레스가 극심하다, 하시면 걍 보지 마셔용 ㅠㅠ

언제까지 지속될지 모르는 상황, 어제보다 오늘이 더 나쁜 상황이 연일 지속됩니다.

 

그치만 앞으로 쭉! 주식투자를 진행하실거고 월급 외 파이프라인을 만드셔야 한다면

좋은 종목들을 저점매수할 수 있는 촤아아안스 라고 생각하시고 줍줍 하셔요

 

 

제가 존경하는 투자가인 차신성님 말씀대로, 우리는 발목에 살 수가 없습니다 ㅠㅠ

무릎에 사서 허리에만 팔아도 성공!!!!!!

 

무심하게, 좋은 가격에 사서, 예상된 가격에 미련없이 익절합시다.

이 하락장은 언젠가 끝이날 것이고 난 시장을 떠나지 않을 것이고!

좋은 종목을 조금씩 늘려가면서 버텨버텨 봅니다!

 

앞으로 우리 삶에서 이런 하락장은 종종 있을 것이고

그때마다 우리는 좋은 주식 수량을 늘려가면서 버텨보아요!

감정은 순간이고, 내 보유주식과 배당은 영원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매일의 하락장 속에서도 제2의 마니커를 찾고, 좋은 가격에 매수하고

제2의 하림을 미리 사서 좋은 가격에 매도 해보아요

 

오늘만 날인가! 내일도 있다!

내일 실패하면 내일의 내일에게 또 맡기면 되죠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고 기쁘시고 즐겁소서^^

마니커 주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