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부의마음먹기

클로이팅 운동하고, 투자 체력 세팅 가쥬아

by 램어 2022. 5. 25.
반응형
1. 월 1000만원 자동 수입으로 파이어족할 램어입니다!

 

2. 지난 주 부터 새로운 홈트를 시작했습니다

 

원래 하던 somifit도 넘넘 좋았는데, 조금 더 강도높은 운동을 찾다가 만난 클로이팅 입니다.

클로이팅, 이라고, 이미 아시는 분들 사이에서는 유명한 2주 운동 프로젝트를 운영아시는 유튜버십니다.

브루나이 출신 유튜버. 유튜브 초반에는 패션, 블로그, 메이크업 동영상을 위주로 만들었으나, 현재는 홈 트레이닝 동영상을 만들어서 올리고 있으며, 전 세계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Chloe Ting Free Workout Programs

 

Chloe Ting Free Workout Programs

Start a free at home workout program by Chloe Ting. Workout programs are beginner friendly, with or without equipment, with low impact variations. Suitable for any fitness level, get started today!

chloeting.com

 

추천한 지인은 같이 운동을 하던 친구인데, 일주일 하고는 온몸이 후드려 맞은 것처럼 아파서 더 못했다 하더라구요

도대체 어떤 운동이길래, 식이조절 없이 2주만에 살이 빠져? 했는데

 

와.........신세계를 맛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동이 끝나고도 근육이 호돌돌돌돌돌....

겨우 3회차만에 진짜 거울로 실눈뜨고 보면 복근도 생긴것 같은 기분도 막 들어요ㅋㅋㅋㅋ

 

일주일에 3회 이상씩 하면서 늘어진 군살도 없애고 건강도 체력도 회복하려고 합니다

이걸 해냈어!!!기분이 막 들어요

 

이재용 회장님도 옥중에서도 매일 30분씩 전력질주 하시며 관리하셨다는데

그보다 좋은 것 못먹고 살 ㅋㅋㅋㅋㅋㅋㅋ저는 더 재미나게 운동하며 체력을 길러봅니다.

 

아기키우기만큼 힘든, 하락장에 멘탈 붙잡기...

 

 

3. 운동을 하면 체력만 좋아지는게 아니더라구요

sound body, sound mind

체력이 받쳐주니 아침에 일어나는게 훨씬 가뿐합니다

아침에 공부를 하고, 루틴을 채워서 하루를 보내니 낮 시간도 좀 더 밀도있게 보냅니다.

물려버린 나스닥과 국장도 ~ 오래 건강하게 버텨보면 다시 회복되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긴 호흡으로 바라봅니다.

 

 

 

 

4. 결국 체력이 전부!!!

운동도 끝까지 버텨서 해내는 사람이 항상성을 이겨내고 근력을 쌓아올리는 거고

이렇게 나날이 증시가 바닥을 내리꽂아도 '해봐 해봐 더 살테니까 내가'의 맘가짐으로 

전세계 증시를 온몸므로 맞다이 뜨며 버티고 있는 우리의 투자 체력이 내일의 우리를 웃게 할 것입니다.

 

우리가 앞으로 살면서 이렇게 증시가 곤두박질치는 날을 또 얼마나 자주 보겠냐만은

그래도 이렇게 큰 파도를 겪고 나면 나중에 만날 여러 waves는 웃으며 보내줄 수 있겠죠.

 

염려한다고 증시가 올라갈 것도 아니고, 안달복달 한다고 내 계좌가 복구되는 것도 아니니까

열심히 부수입에 집중해서 예수금을 만들어봅시다.

작기만 소소한 다양한 앱테크로 하방 방어하고

꾸준하게 글 쓰며 마음 정리도 하고, 애드센스로 구글이 주는 월급도 받구요~

저 살빼고 퇴사하고 블로그 할거에요!!!!!

 

 

 

5. 오늘도 할 수 있는 일에 집중합니다!

내 체력을 키우는 일! 하락장에도 버티는 체력을 갖추는 것!

머니머니 해도 머니가 체고....회춘하신 양학선 선수 어모님을 보십쇼....

동일 어머님, 앞 사진이 과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