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밥+맛집투어

서촌카페]사진과 시가 흐르는 박노해, 라 카페, 라 갤러리

by 램어 2022. 5. 10.
반응형

1. 서촌에 갈적마다 예쁜 카페들이 정말 정말 정말 많아서 힐링하고 돌아옵니다.

이번에는 장소를 이전한 박노해 시인님의 카페,

라 카페, 라 갤러리 되겠습니다 ^^

 

2. 이전의 박노해 시인님의 카페가 걸어서 가기에는 접근성이 좋지 않았지만,

카페만의 조용하고아담하고 평온한 분위기가 있었다면,

경복궁역에서 걸어서 갈 수 있는 요 서촌으로 이전한 라 카페는 세련세련 합니다

건물도 크-고 창문도 크-고 전시관도 크-고

다 크고 싀원 시원 해요 ^^

 

박노해 시인님의 라 카페, 라 갤러리 in 서촌

라 카페 외관입니다.

실제 몰랐으면 박노해 시인님 카페였다는거 모르고지나쳤을 듯

서촌 카페 넘나리 많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노해 시인님의 라 카페, 라 갤러리 in 서촌

 

라카페 2층의 라갤러리 입니다.

정말 강추에요

정말 정말

사진 하나 하나가 참 따스하고, 계속들여다보고 싶고

그런데 그 옆에 시는 또마음을 울려요....

걷는 사람, 책 소장각. 박노해 시인님 사진첩 곧 구매각입니다.

박노해 시인님의 라 카페, 라 갤러리 in 서촌

 

사람은 사람을 알아봐야 한다.

누구와 선을 긋나.

누구와 손을 잡나.

이로부터 모든 게 달라진다.

-박노해 시인, 걷는 사람 中-

박노해 시인님의 라 카페, 라 갤러리 in 서촌

 

정말 많은 사진이 있었고, 그 중 가장 마음에 와닿던 설명 글귀와 사진입니다.

 

박노해 시인님의 라 카페, 라 갤러리 in 서촌

 

컵도 넘나 귀엽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부 인테리어도 예쁜데

마시고 수다떠느라 사진이 없 꺍

다시 가서 시즌 음료인 산딸기에이드 마시면서 내부도 지대로 찍어봐야겠습니다.

박노해 시인님의 라 카페, 라 갤러리 in 서촌

 

라카페 갤러리, 위치 입니다.

라 카페 갤러리 메뉴인데, 사실 이것보다 x3메뉴가 많아용

라카페 갤러리 메뉴

 

 

3. 일상에 치여, 힐링이 필요하신 분

고즈넉하게 서촌을 투어하고 싶으신 분 모두모두 강추입니다.

서촌 카페들 진짜 예쁘고 고운게 참 많아서 부지런히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모두모두 행복한 하루 되셔요 ^^

서촌 카페 흥해랏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