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밥+맛집투어

아침 공복에 좋은 음식, 나쁜 음식(짤 소소 방출)

by 램어 2022. 1. 1.
반응형
1. 재테크의 기본은 건강!

올해는 건강식 챙겨먹고자 해서 홈쇼핑 보면서 산양단백질+저분자 콜라겐 추가 구매했습니다

이미 오전에 바이오틱스, 출근해서 비타민b, 퇴근 후에 미지근한 물 한 잔 먹고

저녁먹고 오메가3, 자기전에 여성유산균까지 ㅋㅋㅋ 

바쁘게 먹고 있는데 하여간 먹는것 잘 챙겨먹고 운동도 병행하려 합니다

울 이웃님들도 2022년 더욱 건강하시고 행복하셔요

 

2. 그래서 아침 공복에 드시면 몸에 부담 없을 음식들 공유합니다

공복에 좋은 음식 

아침에 인나자마자 양치하시고, 미지근한 물 한잔 드시면 좋다고 해요

저는 양치하자마자 물이랑 바이오틱스 먹고 요즘 도라지청 먹습니다(햄복)

2021.12.22 - [먹고사는이야기] - 너무 맛있어서 투자하고 싶은 기업 발견....(도라지청 미친거 아니야?)

 

너무 맛있어서 투자하고 싶은 기업 발견....(도라지청 미친거 아니야?)

1. 기침이 끊이지 않는 남편을 위해서 여기 저기 추천받은 제품 중 하나 도라지청 되시겠습니다. 평소 더덕은 먹지만, 인삼, 도라지는 골라서 남편 주거나 엄마 주던 저로서는 도라지청도 '남의

kygi17.tistory.com

 

이제 오전에 굶지 않고 오트밀이나 계란을 챙겨서 먹으려고 합니다.

간헐적 단식 하면 체중 조절에는 좋은데 체력이 줄어드는게 느껴져요 ㅋㅋㅋㅋㅋ

이제 운동을 늘리고, 밥은 잘 챙겨먹어보렵니다.

 

3. 이번엔 의외로 공복에 먹으면 좋지 않은 음식입니다.

의외인 음식들 많이실거 같아요

공복에 나쁜 음식

공복에 신음식, 아메리카노가 안좋다 그래서 공복 커피는 참으려고 매일 참을인 세번씩 쓰는데

우유, 바나나, 고구마는 주로 아침 대용으로 먹는 음식이자나요 ㅠ

근데 이 우유, 바나나, 고구마가 공복에 안좋다는 말입니다 ㅠㅠㅠ넘나 깜놀 ㅠㅠ

글고 출근해서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 잔 하면서 몸에 시동 거는 느낌인데 ㅠㅠ 그게 안좋다고 합니다

 

4. 2022년에는 건강을 잘 챙겨서 더욱 신명나게 생활해 보아요 

소소하게 재미난 짤들 방출합니다

서터레스 받아서 먹는 당 챙겨먹기 ㅠㅠ 안되! 멈춰 ㅠㅠㅠ

내 손 멈춰랏

사실, 아플 틈이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년에도 힘껏 일어나서 돈 벌어야 해영...아직 세금을 많이 낼 만큼 자산이 없어서

(웃픔)

내후년에는 세금 걱정할 수 있게 열심히 바짝 벌어보겠습니다!!!!!!!!!!!!!!!!!1

전설의 세금 벌어야지 ...

떼 쓰지 말고 먹어랑 먹엉 ㅋㅋㅋㅋㅋㅋ아빠 미아내....

아이가 어른 못이기는 이유,gif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겨서 공유 ㅋㅋㅋㅋ

2021년 버전 대한민국 계급 측정기

2021년 기준의 대한민국 계급 측정기 입니다

2022년 버전도 곧 만들어지겠죠 ㅠㅠㅠ

땨흑 얼른 저 위의 안정적인 파랑으로 올라가보겠습니다

2022년은 돈이 더 많이 풀려서 기준이 더 높아지겠져 땨흑

금융치료 해보고 싶다

위로 위로 올라가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