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밥+맛집투어

제주도, 서귀다원 그 평온한 차농원에 대하여

by 램어 2022. 2. 7.
반응형

1. 제주 힐링 스팟 중 서귀다원을 소개합니다.

힐링도 하고, 먹방도 찍고 2022년 달릴 에너지를 충전했습니다.

그 안에 있는 것만으로도 에너지가 충전되는데

차도 주시고, 무한 리필로 뀌여운 귤도 주셨습니다 ^^

서귀다원, 귀여운 귤

 

2. 서귀다원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516로 717

064-733-0632

가시는 길 : 제주시에서 서귀포시 방면을 5.16도로를 통해 오시다, 제2산록도로를 지나서 500m우측 지점에 있음.

서귀다원 차 판매

 

서귀다원 녹차밭
서귀다원의 푸르른 녹차
서귀다원, 무한 리필 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를 마시며 보이는 풍경
차를 마시는 공간
다도를 즐길 수 있는 서귀다원의 테이블
녹차와 황차, 서귀다원의 녹차밭

[이 사진들은 모두 아이폰xr 생카메라로 찍은 사진이에요 노 필터!]

서귀다원 차세트

3. 서귀다원, 앉아 있기만 해도 무한 힐링 장소입니다.

저는 차라고는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푸치노 세개만 먹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녹차가 이렇게 맛난 것인지 처음 알았습니다! 남편이는 황차가 더 맛나다고 하더군요.

푸른 하늘 아래, 초록 녹차밭을 앞에두고 녹차와 황차를 마시며 도란 도란 이야기를 나누니

키야- 진짜 왜때문에 제주도에 오는지 납득 100% 입니다.

이리 찍어도 저리 찍어도 너무 아름다운 곳입니다.

나가서 사진 찍는 분들도 계셨는데 귀찮은 우리 부부는 걍 앉아서 밭만 봅니다

귀찮은 부부의 밭멍 때리기 ㅋㅋㅋㅋㅋㅋㅋㅋ

서귀다원 하늘

4. 들어가는 입구에서 입장료 1인당 5000원을 내시면 됩니다.

시간 제한은 없어요. but 차 리필도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부부는 둘이라서 딱 좋았는데 후기 보니 4분이 오셔도 2병만 나온다 봤어요.

둘 둘 짝지어 앉으셔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인이 최적일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가서 사진 찍으면 걍 화보일듯 하구요

밭멍 때리기도 좋고 차 마시기도 좋아요. 귤은 박스로 걍 두셨구요 전 10개는 먹은듯; 넘나 맛있

남편이는 실내에서 뭐 먹기 싫어해서 남편몫까지 제가 다먹었어여 ㅋㅋㅋㅋㅋㅋㅋ

힐링하기에 참 좋은 제주 여행지, 서귀다원이었습니다.

서귀다원 셀카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