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부수입, 앱테크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하시고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겟 하세용!

by 램어 2022. 4. 9.
반응형
1.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위크 이벤트 입니다. 모두 꼭 참여하셔용

그렇다면, 참여하여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받아주는 것이 인지상정!

쉽게 사이렌 오더로 이벤트 참여하시고, 스벅 아메리카노 쿠폰 받아가셔요!

 

 

 

 

2. 스타벅스에서 4.5(화)-4.11(월)까지 사이렌 오더 위크에 참여하면 아메리카노 tall 기프티콘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방법은 간단해요

스타벅스 어플로 사이렌 오더만 사용하시면 됩니다!

저는 다른 이벤트에서 모은 기프트콘을 활용해서 0원을 내고 사이렌 오더를 참여했고 또다시 

스벅 아메리카노 기프트콘 1개를 득할 예정입니다 ㅎㅎㅎ

 

음료/푸드/상품 중 2개 영역을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시면 아메리카노 쿠폰 1개!

음료/푸드/상품 중 3개 영역 모두를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시면 아메리카노 쿠폰 2개!

전 이미 텀블러가 풍족하게 있는고로 음료/푸드에 도전했어욥 ㅎㅎㅎㅎ

 

스타벅스 어플에서 사이렌 오더 위크 참여 배너를 눌러주세요

 

스타벅스 앱에서 확인하실 수 있는 사이렌 오더 위크 안내 내용입니다 ^^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위크 이벤트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이벤트

 

사이렌 오더 위크 참여시 유의사항 입니다!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이벤트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이벤트 유의 사항입니다.

스타벅스, 대인배입니다 왠만하면 다 허용이에요~

 

-하나의 영수증에 두개의 카페고리를 구매시 미션 두개 달성으로 린정

-쿠폰, 선물 사용 시에도 참여 가넝!

-다른 스타벅스 이벤트와 중복 참여 가넝!

-tall 아메리카노 쿠폰은 사이렌 오더 전용 쿠폰으로 4/26(화)에 지급 예정, 유효기간은 30일!

 

 

 

 

3. 이렇게 혜자 이벤트, 이정도면 주려고 만든 스타벅스의 이벤트 입니다 ㅎㅎㅎㅎ

주가는 낮아졌을 지언정 스타벅스의 배포는 그대루~!(가격도 올렸디만 지금 원두가격 미쳤뜨니까 린정...)

스타벅스 주식도 계속모아가면서, 스타벅스 기프트콘도 계속 모아보겠습니다 ㅎㅎㅎㅎ

우리 모두 행복한 주말 되셔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