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부수입, 앱테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개 니콘내콘 판매 완!

by 램어 2022. 4. 16.
반응형

1. 이번 주 속속들이 이벤트로 받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이 도착합니다.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면서 스타벅스 카드 약간 결제하고 별도 모으고,

케이크나 초코 크루와상으로 교환해서 먹기도 하면서

카페에서 플렉스 할 때마다 요긴하게 사용하고 있긴 한데요.

이번에는 고민고민고민x99하다가 니콘내콘에 기프트콘 판매하고 현금화 했습니다.

스벅 기프트콘 현금화

2. 스타벅스를 잘 못먹는...그니까 없어서 잘 못 먹는 입장에서

기프트콘은 진짜 한 줄기 희망과 즐거움 입니다.

우리 램어 부부의 절약이 힘겨워 지지 않도록,

우리의 젊음이 아쉽지 않게 적당히 즐기기도 하면서 살자~~~의 모토로

올해부터는 이벤트로 받은 기프트콘 대다수를 플렉스로 즐기고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번에 현금화를 한 이유는 현금확보를 위해서 입니다.

슬슬 하반기부터 있을 원금상환을 대비하기도 하고

1분기에 많이 즐겼으니까 다시 한 번 허리띠 졸라메고 한 번 달려보려 합니다.

이렇게 기프티콘을 현금화 하면 바로 미국 배당성장주에 재투자 하고자 합니다.

배당성장주, 많이 많이 자라주라!!!!!!

배당성장주 자라주라

3. 오늘은 한강으로 데이트를 다녀왔습니다.

밥도, 과일도, 커피도 모두 집에서 준비해서 대중교통으로 다녀왔어요

선선한 날씨, 맛있는 도시락. 예쁜 사진도 남기고 음악도 듣고 산책도 하다 왔습니다.

걸어서 한강 가는 아파트가 넘 부럽드라구요.

가격보니가 어마어마해서 입이 떠억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 우리집이 한 5채 있더라도, 세금 때문에 못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야, 열심히 절약해서 산책로가 잘 되어있는 집으로 이사가보겠습니다 ㅎㅎㅎㅎ

산책로 있는 집에서 살고퍄

4. 어제는 남편과 오랜만에 배달음식을 시켜먹기로 했습니다.

남편이 배민 1만원권을 이벤트로 받은지라 말 안해도 남편이 기프트콘을 쓸 줄 알고 메뉴만 오더를 드렸는데

남편이 봄 플렉스 인줄 알고 현금으로 구매했대요 아놔 뒷목 ㅠㅠㅠㅠㅠㅠ

이미 맛나게 먹은 것은 잊고 다시 새로이 절약해보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저녁 먹고 나면 현대 백화점에서 그린 마일리지 다시 모으고

해피 포인트에서 사다리 타기로 받은 블라스트 1+1도 먹어주고

걷기로 만보기 포인트도 모으고 이 포인트들로 다시 플렉스 해줘야겠어요.

너무 애쓰지 않지만, 그렇게 일상에서 차곡 차곡 모아서

월 1000만원이 되는 날까지 !!!!!

램어 부부의 경제 고군분투는 지속됩니다 ^^!!!!

 

날씨가 미쳤네요!

선선하고, 미세먼지도 없고! 이런 날 노산책은 유죄!

우리 모두 행복한 주말 되소서~~~^^

치킨 기프트콘으로 안사서 이틀 째 구박받는 남편이를 위해 치얼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