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주식 정보

단타일지: 신성통상, GS건설, 인성정보, 한진칼

by 램어 2022. 2. 9.
반응형

1. 이렇게 넣고, 못먹기도 힘들텐데 좋은 종목들에 들어갔는데

날라가기 전에 팔아버린 슬픔....한진칼 ㅠㅠㅠㅠㅠㅠㅠ제가 들어가고 나갔더니 4000원씩 더 오르네요 ㅋㅋㅋㅋㅋ

 

2. 오늘 신성통상, GS건설, 인성정보, 한진칼 소소익절입니다.

신성통상, 한진칼은 날아가던데 차트를 볼 줄 몰라서 미리 팔아버렸어요 ㅠㅠ

얼른 공부를 해서, 어느 정도 규모에서 사고, 어느 정도에서 팔아야할지 익혀야겠습니다.

신성통상, 인성정보, 한진칼 단타

3. 신성통상은 내일 또 들어갈 예정입니다!

하루에 2만원 아니라 20만원씩 꾸준히 벌면 좋겠습니다 헿헿 !

오늘 밤에는 차트를 보면서, 어떤 차트에서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지 뚫어져라 보겠습니다.

공부하고 또 공부하면 길이 보이겠지요.

차트 공부하자

4. 위메이드가 연일 좋은 기사가 나는데 시장외에 하한가를 찍었습니다.

어제 낮은 가격에 진입했는데 오르기 전에 다 팔아버린 새가슴은 종가에 들어갔습니다

 

어제 들어간 가격보다 더 낮아요! 평단가가 135000원인가에 들어갔습니다.

물론 비싸서 몇 개 못샀지만, 내일 상한가 쳐주길 기대하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일 내일을 기다리며, 로또를 기대하는 마음으로 ㅋㅋㅋㅋㅋ

위메이드 관련한 코인, 주가의 등락이

세력의 농락인지 기업 내 위기가 있는 것인지 내일 뚜껑을 열어보면 알게 될 거 같습니다.

위메이드 주가

 

4. 모두 모두 익절하시고, 상한가 가시고, 자산분배 하시고, 숨쉬듯이 버소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