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공간 공부

좁은테라스,베란다인테리어]겨울 테라스 인테리어

by 램어 2021. 12. 18.
반응형

1. 겨울 맞이 포근하고 cozy한 스타일의 테라스 인테리어 입니다.

2. 넘의 집 사진인데도, 테라스가 휑 뚫려 있으면 

'비올 때 오또케...?'싶어서 제 맘대로 나눴어요 ㅠㅠ

비올 때 치워야 하는 집과, 걍 인테리어 유지 가능한 집입니다.

 

3. 이대로 겨울 보내기 가능한 집입니다.

-창문이 있어서, 나름 보온이 되고 비가 오고 눈이 와도 별다른 조치가 필요 없는 서타일

 

겨울되니까, 이렇게 러그 깔고 담요 포근한 인테리어 넘 좋아요

촛불이 있어서 좀 관리가 필요할 것 같지만

아우 따스해 ㅠㅠ 포근해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

 

4. 요기는 눈, 비 올때마다 조큼 걱정되는 디자인이에요

비닐을 씌우나...?

나름의 유리가 있나...?

 

포근하고 따스하고 아늑한 느낌의 테라스 인테리어 입니다.

 

5. 다른 곳은 아무래도 인테리어 첨부터 빡세게 들어가야 해서 내맘대로 꾸미기 힘들지만

테라스나 베란다는 아무래도 필수 공간이 아니라 자유로이 꾸밀 수 있고

좀 더 계절과 기분에 따라서 인테리어가 가능하니까요

아직 창고로 쓰고 있는 좁디 좁은 베란다에 대한 판타지를 버리지 못했어요 ㅋㅋㅋㅋ

저는 따스하고, 아늑하고 햇살 받으면서 책 읽고 커피 한잔 하는 그런 공간응로 만들고 싶어요.

6. 지금 생각으로는 러그 깔고, 그 위에 빈백 2개 두고, 낮은 책상 두고

햇살 받으면서 독서하고 싶어요

커피향 낭낭하게 나면 좋구요

지금은 겨울이라 ㅠㅠ 삼한 사온의 대한민국에서는 저런 너낌이 나오기 쉽지 않겠지만 ㅠㅠ

문 열면 개추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중창 소용없이 추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미리 준비해뒀다가 봄, 가을을 즐기고 싶어용 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