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공간 공부

부엌인테리어]요리하고 싶어지는 부엌 인테리어1

by 램어 2021. 12. 17.
반응형
1. 부엌 인테리어 입니다.

저는 지금 우리집 부엌에 만족도 200%에요.

딱 하나 바꿀 수 있다면 상판을 대리석으로 하고 싶었는데, 그걸 점점점 무늬로 한 거 ㅠㅠ?

가격 차이가 많이 나더군요.

다다음집은 부엌 상판 대리석으로 가겠습니다!

2. 저는 흰톤 부엌보다는 우든이나 포인터 컬러 있는게 좋더라구요.

ㄷ자도 좋고 11자도 다 좋아요. 뭐 부엌이든 티비는 거거익선 아니겄습니까?

좁은 집일 경우, 특히나 수납장 짜는 것에 따라서 부엌 활용도가 높아지므로 더 잘 인테리어 해야겠죠

크면 뭐...

 

3. 다양한 디자인의 부엌 인테리어 입니다.

1) 흰색과 우든 컬러의 부엌입니다.

따스한 느낌이 들어요.

대게 상판을 우든 칼라로 하고, 흰색으로 짰군요.

라탄으로 상부장을 짜기도 하던데, 전 흰색이 좋아용

부엌 인테리어

2) 포인트 컬러의 부엌 인테리어 입니다

넘 예쀼죠 ㅋㅋㅋㅋㅋㅋㅋ

우리집도 우드+화이트로 하고, 부엌 상부장은 화이트, 하부장은 무광 차콜로 두었는데 

넘 맘에 듭니다.

아래 부엌 인테리어는 좁은 부엌이지만, 조명과 컬러 배치가 에뻐서 부엌 갈 맛이 날거 같아요

포인트 컬러 부엌
포인터 컬러 부엌

 

근데 저렇게 상부장을 2단으로 짜면, 가장 위에 장은 거의 못쓰지 않나 ㅠㅠ?

의자 왔다 갔다 귀찮아서 결국에는 거의 안쓰게 되더라구요.

가급적, 하부장을 죽은 공간 없이 잘 짜는게 더 좋더라구요

개인 취향입니다 ㅋㅋㅋㅋㅋ타일은 그닥 신경 안쓰고,  하부장이 효율적으로 짜여있는지가 중요쓰!

조명은 설거지 근처에 뽷! 답답하지 않게만 비쳐주면 됨!

 

3) 좁은 공간 활용 극대화 인테리어

좁은 공간 활용 인테리어

 

부엌이 좁다=집이 작다.

결국 부엌을 조금밖에 뺄 수 없는 집크기 일텐데, 그러면 부엌에 식탁을 두어서 조리공간으로도 쓰고

밥 먹을때도 쓰는게 효율적일듯 합니다.

요즘은 아일랜드 식탁도 별도 구매가 가능하니까, 부엌 인테리어에 맞게 활용하시면 될듯 합니다.

4. 테라스 인테리어 엄청 찾아봤는데 결국 지금 창고로 쓰고 있어서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 집 부엌은 좀 더 효율적으로 써보겠다는 야심하에 글 써봤습니다.

다음 인테리어는 서재로 해보려고 합니다 ㅎㅎㅎㅎㅎ

지금 서재+옷방 겸해서 쓰는데, 어른이 되면 나만의 포근한 서재를 갖고 싶었어요 ㅎㅎㅎㅎ

아직 남편의견은 안물어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중에...나중에...나중에 꼭 해보야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