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공간 공부

신혼부부내집마련]조명이 전부다~

by 램어 2021. 10. 7.
반응형

1. 벽은 넘나리 휑하지만 어머머 이 골드빛 조명 보이시나요???

실물 영접한 남편 말로는 실물이 훨훨훨 예쁘데요!!!

인테리어 조명

저 밑에서 커피 한잔 하면 진짜 완전 행복할 듯

 

꺄꺄꺄꺄갸꺄 너모 예뽀요

 

led 조명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머랄까 옷을 안입고 눈화장만 쎄게 한 기분?

예쁜데 허전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led쨍하니 밝고 에쁘네요 꺄핥핥

부엌 타일 완료

3. 타일 작업이 비쌀만 하네요;;; 보이는 곳만 하는게 아니구낭;;;;

하얗고 길쭉한 타일이 너무 예뽑니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마블이 아니라 슬프지만...튼튼한 국내 상판이 올라간 부엌이 완성됩니다

상부는 하얗고 무광으로, 하단은 나무결에 차콜로 옵니댜

 

아쉬운점은 부엌 고를 때 사장님이 말로만 설명해 주시고 사진이나 샘플이 없어서

머리 회전이 빠르지 않은 나는 먼말이지...고민하면서 남편 얼굴만 바라보기도 하고

오빠가 샘플 요청을 하니 사장님 개인 폰에서 완성 샷을 보여주셔서 

죄송하게 사생활 침해하게 되었습니다^^; 왜 업무 폴더 안만드셔요....

4. 이사가기 D-9입니다.

난생 처음 내 이름이 걸린 집을 갖게 되었습니다.

대학 시절엔 졸업하고 아껴쓰면 뚝딱 집 살 줄 알았는데

그때나 지금이나 참 까불었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집 완성 후 우리 둘이서 우레탄폼을 쏜 후 걸레받이를 추가적으로 해야 합니다.

나중에 이 집 팔 때 진짜 자부심 갖고 팔 수 있을거 같습니다

5. 올라라 우리집 집값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앉기도 전에 이사갈 생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주가가 다시 조금 올라갔는데, 오케 될지 모르겠네요

코스피 이제 정신차리쟈 ㅠㅠ올라가자 영차영차 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