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공간 공부

신혼부부내집마련]욕실완성, 문이 예뻐집니댜

by 램어 2021. 10. 3.
반응형

1. 부엌을 안하려다가, 나중에 하려고 마음 먹으니 한샘은 철거비도 추가로 있고 비싸네요 ㅠㅠ

 

글고 요즘 한샘이 직접 하는게 아니며, 만족도 후기를 보니 거의 1에 가까워서 굳이 비싸게 돈 들이고 싶지 않아

 

동네에서 하기로 합니다. 조금 저렴하지만 많이 저렴하진 않더라구요 ㅋㅋㅋㅋ세상물정 모르는 신혼부부였습니다 ㅋㅋㅋㅋㅋ

 

업체별 대략적 금액 및 후기는 나중에 공개 하겠습니다

인테리어 업체 미담인테리어인데, 추천받아 한 곳입니다. 지금까지 만족 중 결과물도 만족하고 싶습니다

넘의 집 인테리어

2. 토요일 오전에 갔는데 주말인데도 작업하셔서 1차 놀람, 20대 초반 분들이 작업중이셔서 2차 놀람!

무튼 화장실이 넘나 예쁩니다 !!!!! 완전 내서타일!!!!!!

남편이 샤워부스 가림판 왜 투명 했냐고 아쉽다고 하는데

저는 투명이 더 넓어보이고 좋더라구요 힣힣

 

거실 화장실 리모델링

3. 거실은 밝게 했습니다. 요즘은 바닥과 벽 색이 같게 타일이 나온데용

변기도 세면대도 너무 뚠뚠하고 귀엽쟈나요 ㅋㅋㅋㅋ캬핥핥 

 

곧 수납장까지 부착되면 완숑입니댜!!!!!! 저 해바라기 수전도 내스톼일

 

4. 청소 자주 하기 귀찮아서 어둡게 한 안방 화장실입니다 ㅋㅋㅋㅋ

제품은 동일한데 더 좁아용 진짜 좁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워후 어두운게 넘 예쁘네요 우아하고 고급져요

5. 나비 스티커에 뭔가 모양도 많았던 문^^; 이 본연의 모습을 되찾았습니다 ㅋㅋㅋㅋㅋ

여기에 필름하고 나면 깨끗하고 우리서타일의 문으로 변신할 예정!!!!

 

6. 예상보다 비용이 많이 들긴 했지만, 우리가 페인트 칠도 하고 거실은 포기한 덕분에 

인테리어 결제 비용으로 페인트 값에 롤러, 붓 하여간 모든 비용이 약 1750만원 미만 예정입니다

아직 걸레받이도 해야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조금 더 우리가 해야 할 일이 남긴 했지만

저렴한 비용으로 우리 스타일을 찾아내서 첫 매매인데 이정도면 선방했다고 생각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집도 요렇게 꾸미고 살고 싶어용

7. 다음 집은 인테리어를 우리가 아예 도배, 벽지, 배관, 전기 다 따로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그러면 아마 2/3가격으로 가능할 거 같습니다.

시간을 여유롭게 잡고, 유경력자의 경험을 활용해보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이번주, 다음 주면 완성된 집이 나옵니댜 꺄꺄꺄꺄

 

8. 이사가기 전에 사진 지대로 찍어서 마무리 업로드 하겠습니다

신혼부분의 두번쨰 집이자, 첫 매수1호 입니다.

월세 1호 리모델링기도 얼른 올리고 싶습니다!!

빚부터 갚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집 매수하고 ㅋㅋㅋㅋㅋㅋ다시 돌아오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넘의 집 사진 넘 예뽀서 퍼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