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공간 공부

환골탈태 두번째 집 리모델링기 입니다.

by 램어 2021. 9. 19.
반응형

1. 처음 전세집을 페인트 칠하던게 엊그제 같은데, 두번째 집은 등기를 치고!

새집마냥 예쁘게 만들기 위해 페인트 보양작업을 하러 갔습니다

 

우리 신혼부부의 첫집은 2년을 채우지 못한 전셋집-두번째 집은 등기 친 집! 다음3번째 집 기대합니다!

 

2. 아 초짜 티를 너무 팍팍내고 가서 작업은 얼마 하지 못하고 먼지만 마시고 왔습니다 ㅋㅋㅋㅋ

지금 사는 집은 도배만 하고 사는지라, 철거 후 먼지가 이토록 많은 줄은 몰랐어요

보양 작업을 하기 위해서도 마스크, 물걸레, 물티슈, 의자, 가위, 드라이버 등등 많은 소품이 필요하더라구요

이번엔 잘 몰라서 실패했지만, 머리속에 고생이 각인 되었으니 다음은 더 잘할 수 있습니다.

 

3. 비포 사진입니다. 머가 없죠? ㅋㅋㅋㅋㅋㅋ변기도 욕조도 세면대도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건을 둘 깨끗한 곳이라곤, 붙박이장 뿐! 거기다 모든 짐을 놔두고 작업을 시작합니다

나무...나무가 너무 많은데 뜯으면 공사가 너무 커지므로

품고 갑니다...다음 번 매수자분께서는 다 뜯고 깨끗하게 사시기를...

우리가 부엌, 화장실은 먼저 다 리모델링 합니댜...

 

이전 사시던 분의 확고한 취향들

우리랑은 맞지 않지만 감수 가능합니다

우선 부엌이 넓고 위치가 좋고, 오를 호재가 많습니다

미래를 바라보고 삽니다

아트월 
부엌

창밖으로 산이 보이지만, 조만간 재개발되어 아파트가 다 들어설 예정입니다

이미 오를대로 올라버린 가격이지만 좀 더 올라서 다시금 새집으로 이사갈 날을 꿈꿉니다

 

4. 본업에 치여 인사를 자주 드리지 못했습니다

급한일 일단락 되면 그리운, 고마운 분들 인사올리러 곧 가겠습니다 ^^

즐거운 한가위, 추석 명절 되세요

기쁜 일만 가득하시고, 결실을 맺는 9월 되소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