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공간 공부

베란다 인테리어 인사이트(작업형, 휴식형, 홈카페형)

by 램어 2021. 8. 11.
반응형
1. 이번 집 인테리어는 힘줄힘뺄! 이다.

힘줄 곳은 확씰허게 우리 취향으로 꾸미고, 힘 뺄곳은 포기한다-

쓸 수 있는 것은 왠만하면 그대로 쓰고, '아 이건 좀-'하는 부분들은 과감히 들어낸다.

이번 집에는 인테리어에 큰 힘을 쏟고 싶지 않은 나는 욕조를 샤워부스로 바꾸는 것 하나와

베란다 확장하고 남은 쪼매난 발코니 공간만큼은 우리의 취향으로 꾸미기, 

이 두개만을 힘 줄 뿐이다.

(오빠의 취향은 완전 다르기 때문에 ㅋㅋㅋㅋㅋ나머지는 다 오빠의 의견대로 진행한다. 베란다만 내맘대로)

 

2. 우선 작업형의 공간들이다.

너무 예뽀고 햇살이 반쯤 비추는 곳에서 작업하기 넘 좋겠지만

우리나라처럼 4계절이 뚜렷한 나라에서도 난방이 안들어오는 ㅋㅋㅋㅋㅋ겨울에는 작업이 불가하지 않을까 

우선 인사이트만 받아보자

테라스 인테리어 베란다 인테리어

아예 컴퓨터를 설치하지 않은 공간은, 언제든 홈카페로 변신할 수 있다~

작업용을 사용할 경우 장시간 이용해도 허리가 아프지 않을 의자를 구비해두어야 한다.

 

2. 내가 진짜 꿈꾸는 베란다 인테리어, 아늑하고 포근한 휴식형 공간이다.

크루와상 고소하게 굽고 커피 한잔 내려서 도란 도란 이야기 하며 휴식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미고 싶다

1) 눕눕형

테라스 인테리어 베란다 인테리어
테라스 인테리어 베란다 인테리어

오직 휴식을 위한 공간이다 ㅎㅎㅎㅎㅎ

화분을 둘까 말까도 고민 중이다. 호수가 있어 물주기도 편하고 해도 잘 받을텐데, 그 경우 바닥재에 곰팡이가 염려된다.

드러누워서 휴식취하는 인테리어 짱좋다 저기에 내 칭긔 나무랑 꽃도 있으면 저세상 힐링

 

2) 앉아서 힐링

테라스 인테리어 베란다 인테리어

나는 첫번째 사진처럼 빈백 두개에 쪼매난 테이블을 두고 싶다. 

세상 편하게 앉아서 하루를 마무리 하고 싶음

두번째 세번째처럼 아늑한 의자를 두면 밖으로 안나올거 같다...저기 흔들흔들 웹툰보면 진짜 피로가 샥- 가실듯

 

3) 예쁨

테라스 인테리어 베란다 인테리어
테라스 인테리어 베란다 인테리어

의자와 테이블로 구성된 깔끔한 디자인이다. 여러 모로 활용도 높게 사용가능

 

3. 이사 가서 큰 베란다가 생기면 하고 싶은 홈카페 형이다.

이사 갈 집의 베란다에서도 휴시과 동시에 홈카페를 즐길 수 있을거 같긴하다

걍 카테고리차 분리해봄 사실 활용에 따라 그게 그거임 ㅋㅋㅋㅋㅋㅋㅋ

테라스 인테리어 베란다 인테리어

홈카페 인테리어는 좀 더 깔끔- 한 너낌이다

관리하기에는 러그나 쇼파보다는 훨씬 편할듯

 

4. 이 외에도 루프탑형도 있고 캠핑형도 있고 다양하게 있는데

우선 뚜껑이 없으면 비와 눈이 염려되고 ㅋㅋㅋㅋㅋㅋ장마 때마다 실내로 들여놓기 귀찮

최소한의 에너지만 집 관리에 쏟을 수 있게 세팅!

우리 베란다 오나전 쪼꼬미 해서 물건을 많이 둘 수 없어서 가장 비슷하게 꾸밀 수 있는 것으로 골랐다.

5. 앞으로도 월세받는 주인장이 되기 위해 인테리어 눈을 올릴 수 있도록 다양한 이미지를 모아봅시다!

월세받는 주인장은 월세집도 예뽀게 꾸며보겠습니다

(아직 내집 잔금도 안치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