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부의마음먹기

자동 수입 천만원, 제가 한 번 모아보겠습니다.

by 램어 2021. 6. 17.
반응형

1. 자동 수입 1000만원! 제가 한 번 모아보겠습니다.

​​

2.  아직은 이제 막 유주택자에, 배당 수입은 한달 평균 5불 이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욕심으로는 거의 꼬마빌딩 소유자인 저의 목표는 자동 수입 1000만원을 갖는 것입니다.

신혼부부 재테크

 

3. 저는 현재 업에서 월 천만원을 받을 수 업서요. 노력해서 안되는 부분이에요

​하지만 포기 하지 않습니다.

 

자산이 직선으로 증가하는게 아니라, 계단식으로 성장한다고 해요

안모여 죽겄어 ㅠㅠ 하다가 어느 순간 성장하고, 또 성장한다고 해요

그래서 있는 사람이 더 빨리 모으고 더 많이 모으는 거죠 

하지만 올해의 부수입과 배당금 재투자가 되므로, 내년에는 더 많은 패시브 인컴이 들어올거에요

향후 1년 안에 1억을 초과하는 자산을 향상하고 더 많은 자동수입이 확보 되겠죠.

경제적 자유

4. 월 천만원, 상징적인 금액입니다.

​신혼부부인 우리가 함께 노동수입을 모아도 어려운 금액을

패시브 인컴/자동수입으로 목표로 삼은 이유는​

그 정도의 자산 형성이 완성되면 확실히 경제적 자유를 누릴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에요

장마 속에서 비 뚫고 출근 안하고, 죽겠을 때 진통제 먹고 출근안하고

얼굴만 봐도 별로인 동료 안보고 ㅋㅋㅋㅋㅋ내맘대로 내뜻대로 내가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싶어요.

내집 마련

5. 유주택자 되었다고, 집 1채 되었다고 끝이 아니죠 이젠 정말 아니에요.

내년에 다시 괜찮은 아파트 찾아서 등기 칠 예정입니다

지금은 우선 당장 3개월 안에 저 집을 사기에 필요한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그동안 모아둔 seed의 일부 빼고 다 현금화 합니다

종자를 팔아야 하는 농부의 마음이랄까 눈물 젖은 익절입니다 끄으 ㅠㅠㅠㅠ

경제적 자유

6. 월 천만원, 어려울거 같지만 안될거라 생각하지 않습니다.

어렵겠죠. 쉽지 않을거에요. 그래도 해보겠습니다.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7. 이웃분들 행복하시고 기쁜 금요일 되셔요 

 

신혼부부재테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