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주식 정보

토스증권에서 계좌개설이벤트 실시! 필수참여입니다~~~

by 램어 2021. 5. 19.
반응형

1. 토스에서 또다시 증권 계좌 개설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요 토스는 현명하게도, 기존 회원들을 위해서도 이벤트 참여 기회 제공!

이전에 받으신 것과 요번에 받으신 두개를 인증하는 글들이 난무!

나만 지난 번에 계좌 개설 안했나봐 엉엉엉

토스증권 계좌개설 이벤트

2. 토스증권사 계좌개설은 정말 쉬워요. 정말 정말 쉬워요

확인 몇 번 해주고 주민등록증만 보여주면 끝입니다.

남편의 안드로이드는 계좌 인증도 해야 하고, 뭐시기 뭐시기 확인이 좀 더 필요하더라구요

개인 인증과 관련하여서는 복잡하더라도 안정적인게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3. 토스증권 계좌를 개설하자마자! 그 자리에서 바로 두근두근 하면서 랜덤 계좌를 제공합니다

토스증권 계좌개설 이벤트

꺄꺄꺄꺄꺄 듀근듀근듀근듀근 되는 그 순간!!!!!!!!!!!!!!!!!뭐가 나올까 확인 누르고 싶어 꺄!!!!!!!!!!!!!!!!!!!!!!!!!!!

뭐가 나올까요 꺄꺄ㅑ갸꺄갺꺄꺄꺄 이걸 26일까지 미루고 안받으시는 분도 계시려나 ㅋㅋㅋㅋㅋ

토스 주식 선물

 

우리 남편껀데 스티커에서 드러나는 오빠의 본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처음에 관심 분야 체크하라고 해서 저는 네이버랑 대한항공이랑 카카오랑 굵직굵직한거 선택했는데

이럴거면 왜 나 기대하게 해? 첨부터 묻지도 말지...토스 너 맘대로 줄거면서....

무튼 그래도 주신거 감사감사하고 잘 소유해보겠습니다. 한 3%오르면 팔아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스 증권 개설 이벤트

 

6.  진짜 1분-3분 투자에서 주식을 받을 수 있는 핵혜자! 핵꿀 이벤트!!!!! 필수 참여 꼭 하세요 다 하세요!!

​여러분 꼭 토스 이벤트 참여하세요 !!!

https://tossinvest.com/_m/CY1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