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주식 정보

누리플렉스, 스마트그리드 관련주! 라인과 협약 고고

by 램어 2021. 5. 27.
반응형

1. 오늘의 급등주! 상한가 퐉퐉 갑린 누리플렉스, 알아봅니다

나만 없어 누리플렉스 ㅠㅠ

2. 제 포트는 성장주 60% 배당주 40%입니다

아주 뭐 우주, 드론, 반도체 다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기술투자도 잠시 있었으나 떠나보내고는 새로은 종목을 못찾았더랬지요

너가 왔어야지...누리플렉스...와줬어야지....

3. 먼저 누리플렉스 정보 입니다

 

누리플렉스 상한가

 

스마트그리드 관련주인 누리플렉스는 통신소프트웨어를 기반으로 해서 무선통신솔루션의 핵심기술+다양한 제품군을 사업을 진행합니다. 스마트그리드 관련주식이면서 글로벌 결제 플랫폼 업체입니다.

 상한가의 이유를 꼽자면 네이버의 라인과 중남미 아프리카에 가상화폐 플랫폼으로 계약을 했더라구요!

대한민국 핵짱 굳!!!!

(근데 왜 없냐 내포트에....)

라인 누리플렉스 협업

 

4. 더 자세한 내용은 뉴스를 참고해주세용

라인-누리플렉스, 중남미 아프리카 CBDC 블록체인 플랫폼 구축 맞손 (ebn.co.kr)

▲▲▲▲▲▲누르시면 기사로 이동합니다. ▲▲▲▲▲▲▲▲▲▲

네이버 관계사 라인플러스는 글로벌 블록체인 결제 플랫폼 업체 누리플렉스와 중남미·아프리카 지역 중앙은행 발행 디지털 통화(CBDC) 플랫폼 사업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기사 일부 입니다

5. 내일의 상한가는 누구일까요?

빨리 훌륭한 종목들을 다 포트에 숑숑 넣어야하는데

더 공부하고 좋은 종목들을 발굴해야겠습니다

 

내일도 성투하세요!!!!!!!!!!!!!!!!!!!!!!!!!!!!!!!1

 

누리플렉스 주주분들 온 우주의 기운으로 추카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