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목표

문득 막막해서 허무해진다

by 램어 2021. 1. 10.
반응형

1. 내가 속한 단톡방에서 현명하게 절세하는 법을 공유하시거나,

둘째, 셋째 집을 어디에 둘까 고민하시는 글들을 읽으면 막막해진다.

2. 현재 1월, 애매하게 예수금이 남았다.

나중을 위해 현금 비중을 높이는 것도 맞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손놓고 있다, 는게 맞다 ㅎㅎㅎ

3. 기회비용이 너무 커지니까, 선뜻 손이 안간다.

내 생애 언제라고 집이 저렴한 시점이 있으랴, 싶지만

이토록 저 멀리에 있던 적은 없다 ㅋㅋㅋㅋㅋㅋ

4. 인생이 개작살 나는 기분이 약간 들지만, 힘을 내서 상황을 바꿔보자

공부혀자 공부 혀. 올해는 집 사즈아

5. 매슬로우의 욕구위계 이론이 떠오른다. 안정성을 갖추지 못하면 흔들리는 배처럼 불안하다.

의식주를 확보하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