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부의마음먹기

자동차 사고도 이겨내는 기적을 만드는 법

by 램어 2023. 8. 25.
반응형

*생각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이보다 무서운 말이 있을까

내 삶의 한계를 내가 만드는 것이다

 

*여기,

더 이상 걸을 수 없고, 

영구적인 뇌손상이 있을 것이라는

자동차 사고 후에도

걸음을 걷고 책을 내고 강의를 다닌다

된다! 는 마음이 있다면

되게 할 수 있다

 

뇌의 가소성이 어마어마한게

상상과 현실을 구분하지 못한다고 한다

되내이고 곱씹으면 현실이 된다!

 

*아놔 ㅠㅠ

이제 좀 행복하게 살게 해주십쇼 ㅠㅠ

*나의 잠재력을 믿는 확고한 신념!+

한계를 부정하는 남다른 노력!

 

신념과 꾸준한 노력이 

뒷받침되면

내 삶은 기적 그 잡채가 된다!!!!

*으악 현실고증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안된다고 생각하면 안된다

된다고 생각하면 될 방법을 찾게 된다

 

우리는 행복하게 살 수 있다

내 삶은 행복한 기적으로 가득찬다

 

*게으른 행동에 대한 벌은 두 가지 이다.

하나는 자신의 실패이고, 

다른 하나는 내가 하지 않은 일을 해낸 옆사람의 성공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