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일상경제관찰

mz세대의 설 풍경이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y 램어 2023. 1. 22.
반응형

1, 명절을 함께 즐기는 분위기는 좋지만

제사나 음식 준비로 괴로운 사람이 발생하는거 넘나 반대입니다

또 함께 모여서 덕담만 나눠야지, 관심을 가장한 호기심 충족 및 비난 진쯔 스즐읍느드....

유쾌하고 웃긴 명절 풍경입니다 ㅋㅋㅋㅋㅋㅋ

 

 

 

2. 설명절 웃긴 짤임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받는 멍뭉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짤 헐었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래전부터 본건데, 포스팅 하면서 다시 한 번 찾아봤습니다

 

제목이 개로 돌아온 아버님, 이셨나 하여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 받는 멍뭉이 입니다

 

 

오늘 본건 힙한 병풍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튜브에 병풍도 있을 줄이야

뭐든지 있는 유튜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퓨...저는 좀 심하쟈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건 진짜 예상치 못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명절 잔소리 요금표 입니다

관심은 돈으로 표현해주십쇼

정말 사랑하고 애정하는 가족은 맘 상할까 묻지도 못하는 질문을 척척

하디마요 님아 그 질문 하지마요 ㅠㅠㅠ

 

매년 업그레이드 되는듯 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 연휴, 기쁘고 즐거운 일만 가득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우리 부부 처럼 영화보면서 하루를 마무리 지으실 분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https://blog.naver.com/zxtyui/222986715411

 

설 특선 영화 tv ocn 편성표, 정규 채널 편성표

1, 벌써 설이 코앞입니다! 이번 설에 알바를 해볼까, 독서를 해볼까, 글을 써볼까 고민하다가 저는 전자책 ...

blog.naver.com

내일은 설날에 먹은 맛난 크로플 집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