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부수입, 앱테크

남편 빼고 다 파는 중ing, 당근 사랑해요

by 램어 2023. 1. 8.
반응형

1,  2023년 다이어리 팝니다~

 

 

 

2. 다이어리 덕후에게는 연말부터 다이어리가 종종 들어옵니다.

가족, 지인들이 회사에서 받거나, 보험회사에서 받은 다이어리를 전해주는데요

제가 사용하는 위클리 아니고서야 사실 필요가 없어서

계속 당근 당근 하고 있습니다.

1000원, 3500원정도인데요 진짜 지금 남편 빼고 다 팔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3. 사진 찍고, 올리고, 거래 잡고, 거래하고 오고 사실 소액은 하다보면 '이 시간에 글 쓰는게 낫지 않나?'

싶다가도

집에 불필요한 물건이 쌓이는 것도 싫고, 소액이라도 자산이 늘어나야 하니까 계속 하고 있습니다.

친절하게 거래해서 제 온도는 46.3도 입니다 ^^

99.9도 만들어보겠습니다 ㅋㅋㅋㅋㅋ

 

 

 

4. 꿈꾸던 휴직을 하겠다고! 회사에 2년 휴직하고 아가 어린이집 보내고 오겠습니다!

외치고 왔는데요

토요일 밤에 잠이 안와요

 

금리 인상에 한달 이자는 숨만 쉬어도 65만원 ㅋㅋㅋㅋㅋㅋㅋ

휴대폰비에 보험료에 숨만 쉬어도 나가는 고정비가 있는데요

우리 꼬미 키우려면 돈 더 들어갈텐데 남편 월급으로만 오케 사늬 싶더군요

 

얼른 파이프라인을 더 강화하고, 신경 쓰지 않아도 자산이 들어오는 자동 수입을 강화해야 합니다

미국 주식이 더 잘 자라주고, isa 자산이 증가되어야겠죠

현재 셰어 하우스와 같은 공유 공간에 대해서도 알아보는데

이거 뭐 오프라인에 지분이 있어야 손을 대지, 지금처럼 이자 만땅인 우리집에는 잘 맞지 않더라구요

 

임산부 휴직녀, 가정에서 할 수 있는 더 많은 파이프라인 구축을 위해서

어디 한 번 달려보겠습니다

 

 

 

5. 내일은 20대에 잘 사용하다가, 에코백으로 넘어가서 사용하지 않는 가방들

전부 열심히 사진 찍어서 당근해보겠습니다

집도 비우고! 꼬미 공간도 확보하고! 자산도 늘려보자!

 

미세먼지가 계속 좋지 않습니다

맑은 하루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